전스킨 상시판매로 돌리던가 패키지를 뜯어고친다거나 하다못해 재무장필요재화를 특정작전에서 찔끔찔끔주는대신 패키지로 팔아서 돈으로 시간을 사게만든다거나 계장님처럼 대적자장비를 그냥팔았어도 욕은 디질라게 먹었을지언정 이사태까지는 오지는 않았을것같은데
이번에도 예들은 자꾸 최악의수만 내놓는거보면 류금태 클저시절 스포팔던버릇 어디안간거는 확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