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정보
육성 재화 소모량 + 연구소 추출량
추천
9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393
작성일
수정일
댓글
[5]
bean
소나기나기
무야홍어
쿠온상
찹쌀콩찰떡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디 가테 ㄹㅇ 메갈사태임?
[10]
308
0
스비는 분탕만 안쳤으면 에픽세븐 아래급에선 놀았음
[5]
193
0
나는 비호감 스택의 문제가 아닌가 싶기도 함
[4]
93
0
이와중에 제일 좆같은거
[5]
136
0
(권한 없음)
지금 타워린 만들면 나중에 재화 돌려줌?
[5]
119
0
메카누겜 도트꼴린다
[5]
146
1
장문) 재무장 문제는 단순히 돈 많이 벌고 싶어서 기획한건 아니라고 생각함
[12]
203
14
ㅋㅋㅋ멍청한놈들, 곧 디펜/스나/공중레인저 타이탄의 시대가 온다
[2]
114
1
이샛기들 공지에 스작 인물데이터써놓은거 보니까 새삼어이털리네
75
0
건 설문조사 다했다
[1]
51
0
말리아 롤백할거면 전장 파밍에 쓴 이터도 조사해서 돌려주면좋겠다
[9]
104
0
이거 한무재생중이면 개추
83
0
미니,스피라,각성 후라이즌이 빚갚으라고 쫓아오면 존나 무섭긴 하겠네
[1]
65
0
공략
[전용장비 챌린지] 알파트릭스 3별 4쫄작 풀오토
[1]
660
3
요즘들어 이해가되는 사람있음
[2]
804
1
퀸 아직도 메인에 안나온게 사실 이게 아닐까?
[1]
72
0
(권한 없음)
카사 비슷한 게임이라 해서 냥코 시작해봤는데 재밌다
[1]
113
0
수천만원은 시발ㅋㅋ
[1]
160
0
카사 서브겜 유저 느낀 점 주저리주저리 정리
[2]
154
-1
근데 밀리아 얻을려고 개지랄 한거 다 돌려준다는거면
[1]
60
0
타이탄은 분기 주겠지
[5]
90
0
정보
육성 재화 소모량 + 연구소 추출량
[5]
393
9
차라리 스비가 우리는 이렇게 돈 벌거임 말해줬으면
[3]
88
0
오랜만에 kfc 갔는데 오리지날이 없네
[7]
100
0
난 sd에 신물나서
[1]
100
0
설문조사 존나 열심히 하고왔다
[6]
90
0
생각해보면 bm부분에서는 개선사항이 많지않냐?
[6]
163
1
화목한 호라이즌 파이낸스
[7]
291
1
나 진자 접을거임...
[27]
320
-1
에오엠4 해본 사람 있음?
[8]
100
0
밀리아 선택권으로 안받았잖아 시발?
[2]
187
0
건틀렛 설문조사 참여하면 뭐 있음?
[1]
67
0
각힐 각등 누구 뽑아야함?
[12]
180
0
목표하나 정했음
[1]
92
0
간담회열어서 실시간 건 하는걸 보여달라고 적었는데
71
0
이런것도 19탭 달아야되나
[7]
244
4
엌ㅋㅋㅋ 가테도 터지고 카사도 터지고
[1]
106
0
설문조사 쓰다보니까 욕설로만 도배되는데 정상?
[2]
143
0
평점 절대 안올려주지
[3]
90
0
스비에서 입으로 똥을 싸는데
[3]
228
2
저거 건틀렛 설문조사 내 의견적는란에 욕박아도됨?
[9]
97
1
방금 너무 역한거 봤음
[17]
308
12
자기 전에 할 일
[2]
7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