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밀리아 얻을려고 개지랄 한거 다 돌려준다는거면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59 작성일 2021-11-05 13:47:51 https://arca.live/b/counterside/37643622 지른거만 지른만큼 주화로 돌려준다는거겠지?개씹지랄 다하다가 마지막에 현질 조금해서 밀리아 천장 쳐버렸는데그 지랄 하는도중에 얻은 쿼츠는 안주고그냥 현금한거만 주겠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전략폭격 2021-11-05 13:48:22 그럴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인/구직 사실상 자리 3개 넘게 남음 [3] 페미니스트김유식 2021.11.05 156 -1 근데 건챈 보니까 타워린이 존나 공익도 씹어먹는다며 [5] ㅇㅇ 2021.11.05 187 1 근디 가테 ㄹㅇ 메갈사태임? [10] 람네 2021.11.05 308 0 스비는 분탕만 안쳤으면 에픽세븐 아래급에선 놀았음 [5] ㅇㅇ 2021.11.05 193 0 나는 비호감 스택의 문제가 아닌가 싶기도 함 [4] EDF 2021.11.05 93 0 이와중에 제일 좆같은거 [5] gkdhkdhk 2021.11.05 136 0 (권한 없음) 지금 타워린 만들면 나중에 재화 돌려줌? [5] 록파이 2021.11.05 119 0 메카누겜 도트꼴린다 [5] 무야홍어 2021.11.05 146 1 장문) 재무장 문제는 단순히 돈 많이 벌고 싶어서 기획한건 아니라고 생각함 [12] 알산나 2021.11.05 203 14 ㅋㅋㅋ멍청한놈들, 곧 디펜/스나/공중레인저 타이탄의 시대가 온다 [2] Koreanbural 2021.11.05 114 1 이샛기들 공지에 스작 인물데이터써놓은거 보니까 새삼어이털리네 ee 2021.11.05 75 0 건 설문조사 다했다 [1] 골무 2021.11.05 51 0 말리아 롤백할거면 전장 파밍에 쓴 이터도 조사해서 돌려주면좋겠다 [9] 아티아티 2021.11.05 104 0 이거 한무재생중이면 개추 방연 2021.11.05 83 0 미니,스피라,각성 후라이즌이 빚갚으라고 쫓아오면 존나 무섭긴 하겠네 [1] 록파이 2021.11.05 65 0 공략 [전용장비 챌린지] 알파트릭스 3별 4쫄작 풀오토 [1] 빵빵레후 2021.11.05 660 3 요즘들어 이해가되는 사람있음 [2] gkdhkdhk 2021.11.05 804 1 퀸 아직도 메인에 안나온게 사실 이게 아닐까? [1] 하루한캔데자와 2021.11.05 72 0 (권한 없음) 카사 비슷한 게임이라 해서 냥코 시작해봤는데 재밌다 [1] 밤비 2021.11.05 113 0 수천만원은 시발ㅋㅋ [1]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11.05 160 0 카사 서브겜 유저 느낀 점 주저리주저리 정리 [2] cafefreddo 2021.11.05 154 -1 근데 밀리아 얻을려고 개지랄 한거 다 돌려준다는거면 [1] ㅇㅇ 2021.11.05 59 0 타이탄은 분기 주겠지 [5] Koreanbural 2021.11.05 90 0 정보 육성 재화 소모량 + 연구소 추출량 [5] ㅇㅇ 2021.11.05 393 9 차라리 스비가 우리는 이렇게 돈 벌거임 말해줬으면 [3] 무과금현명한게이머 2021.11.05 88 0 오랜만에 kfc 갔는데 오리지날이 없네 [7] fantasia 2021.11.05 100 0 난 sd에 신물나서 [1] ㅇㅇ 2021.11.05 100 0 설문조사 존나 열심히 하고왔다 [6] 나도줘 2021.11.05 90 0 생각해보면 bm부분에서는 개선사항이 많지않냐? [6] 아무튼아님 2021.11.05 163 1 화목한 호라이즌 파이낸스 [7] 록파이 2021.11.05 291 1 나 진자 접을거임... [27] 늒네 2021.11.05 320 -1 에오엠4 해본 사람 있음? [8] 순애가낭만이다 2021.11.05 100 0 밀리아 선택권으로 안받았잖아 시발? [2] 아웃덕 2021.11.05 187 0 건틀렛 설문조사 참여하면 뭐 있음? [1] 카사이드 2021.11.05 67 0 각힐 각등 누구 뽑아야함? [12] CCCAAA 2021.11.05 180 0 목표하나 정했음 [1] 사관사냥 2021.11.05 92 0 간담회열어서 실시간 건 하는걸 보여달라고 적었는데 폴리네시아 2021.11.05 71 0 이런것도 19탭 달아야되나 [7] 반갑노 2021.11.05 244 4 엌ㅋㅋㅋ 가테도 터지고 카사도 터지고 [1] 방연 2021.11.05 106 0 설문조사 쓰다보니까 욕설로만 도배되는데 정상? [2] ㅇㅇ 2021.11.05 143 0 평점 절대 안올려주지 [3] 110등 2021.11.05 90 0 스비에서 입으로 똥을 싸는데 [3] ㅇㅇ 2021.11.05 228 2 저거 건틀렛 설문조사 내 의견적는란에 욕박아도됨? [9] 아티아티 2021.11.05 97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3: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