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타워린 만들면 나중에 재화 돌려줌? 록파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9 작성일 2021-11-05 13:50:57 https://arca.live/b/counterside/37643817 먼저 써보고 나중에 환급까지 해주는거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ㅇㅇ 2021-11-05 13:51:48 남는 캐릭 조각 같은거 어따 쓰게 펼쳐보기▼ 록파이 2021-11-05 13:52:04 팬드 각성할때 쓸??듯?/ 펼쳐보기▼ ㅇㅇ 2021-11-05 13:52:15 ㄴㄴ 샤오린 인물 조각 펼쳐보기▼ 록파이 2021-11-05 13:52:27 타워린 만들고 스나린 만들때 쓰기? 펼쳐보기▼ ㅈㅇㅈㅎ 2021-11-05 13:52:00 다른 재화는 그렇다치고 스작에 들어간 인물데이터를 어떻게 환급해줄지 몰라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가 생각하는 재무장 분기 ㅇㅇ 2021.11.05 101 0 내가 스비에게 손해를 입혔다 [4] o1o 2021.11.05 171 0 시발 막걸리 존나 원샷하니까 핑 도노 씨발 [1] ㅇㅇ 2021.11.05 99 0 재무장 하면 기존 내 캐릭은 사라진다는거 충격적임 [5] 월광 2021.11.05 155 0 ㅈ같다 그냥 씨발 [1] 비질란테 2021.11.05 112 0 카운터사이드는.. [2] 여린 2021.11.05 95 0 차마 유나스킨 사라고 못하겠고 알가슴 흔드는거 보셈 [3]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186 0 ✋질문 각성 선택권 뭐 쓰는 게 좋을까? [8] icarium 2021.11.05 279 0 일러검열은 ㄹㅇ 하면 안됨 [4] 록파이 2021.11.05 162 0 (권한 없음) 타이탄 백병전 사양은 각성으로 나오겠지? [3] 하루한캔데자와 2021.11.05 91 0 유나스킨 괜찮은?것 같기도 하고 [12] 폴리네시아 2021.11.05 243 0 재무장 분기 좀 어케해봐라 좀 좀!!! [3] 시니즈 2021.11.05 91 0 귀여워 잉딩 2021.11.05 100 1 ;오늘 10월 31일맞지? [2] 시이시이 2021.11.05 106 0 여러분 카운터 사이드는 안전합니다. 파딱되면주딱죽임 2021.11.05 131 1 구인/구직 사실상 자리 3개 넘게 남음 [3] 페미니스트김유식 2021.11.05 157 -1 근데 건챈 보니까 타워린이 존나 공익도 씹어먹는다며 [5] ㅇㅇ 2021.11.05 187 1 근디 가테 ㄹㅇ 메갈사태임? [10] 람네 2021.11.05 308 0 스비는 분탕만 안쳤으면 에픽세븐 아래급에선 놀았음 [5] ㅇㅇ 2021.11.05 193 0 나는 비호감 스택의 문제가 아닌가 싶기도 함 [4] EDF 2021.11.05 93 0 이와중에 제일 좆같은거 [5] gkdhkdhk 2021.11.05 136 0 (권한 없음) 지금 타워린 만들면 나중에 재화 돌려줌? [5] 록파이 2021.11.05 119 0 메카누겜 도트꼴린다 [5] 무야홍어 2021.11.05 146 1 장문) 재무장 문제는 단순히 돈 많이 벌고 싶어서 기획한건 아니라고 생각함 [12] 알산나 2021.11.05 203 14 ㅋㅋㅋ멍청한놈들, 곧 디펜/스나/공중레인저 타이탄의 시대가 온다 [2] Koreanbural 2021.11.05 114 1 이샛기들 공지에 스작 인물데이터써놓은거 보니까 새삼어이털리네 ee 2021.11.05 75 0 건 설문조사 다했다 [1] 골무 2021.11.05 52 0 말리아 롤백할거면 전장 파밍에 쓴 이터도 조사해서 돌려주면좋겠다 [9] 아티아티 2021.11.05 104 0 이거 한무재생중이면 개추 방연 2021.11.05 83 0 미니,스피라,각성 후라이즌이 빚갚으라고 쫓아오면 존나 무섭긴 하겠네 [1] 록파이 2021.11.05 65 0 공략 [전용장비 챌린지] 알파트릭스 3별 4쫄작 풀오토 [1] 빵빵레후 2021.11.05 660 3 요즘들어 이해가되는 사람있음 [2] gkdhkdhk 2021.11.05 804 1 퀸 아직도 메인에 안나온게 사실 이게 아닐까? [1] 하루한캔데자와 2021.11.05 72 0 (권한 없음) 카사 비슷한 게임이라 해서 냥코 시작해봤는데 재밌다 [1] 밤비 2021.11.05 113 0 수천만원은 시발ㅋㅋ [1]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11.05 160 0 카사 서브겜 유저 느낀 점 주저리주저리 정리 [2] cafefreddo 2021.11.05 154 -1 근데 밀리아 얻을려고 개지랄 한거 다 돌려준다는거면 [1] ㅇㅇ 2021.11.05 60 0 타이탄은 분기 주겠지 [5] Koreanbural 2021.11.05 90 0 정보 육성 재화 소모량 + 연구소 추출량 [5] ㅇㅇ 2021.11.05 394 9 차라리 스비가 우리는 이렇게 돈 벌거임 말해줬으면 [3] 무과금현명한게이머 2021.11.05 88 0 오랜만에 kfc 갔는데 오리지날이 없네 [7] fantasia 2021.11.05 100 0 난 sd에 신물나서 [1] ㅇㅇ 2021.11.05 10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05 1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