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딱코네 ㅅㅅ 토깡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37 작성일 2021-11-05 13:25:46 수정일 2021-11-05 13:25:54 https://arca.live/b/counterside/37642121 샤오린 2개각각 재무장해주면 딱이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건공 2021-11-05 13:25:59 kimjino 2021-11-05 13:26:10 구관조리병 2021-11-05 13:27:55 기존 샤오린을 케스트럴로 올려도 문제 없음 더 높은 딜+2초 스턴 추가된 강화 샤오린이라 펼쳐보기▼ 토깡이 2021-11-05 13:28:23 타오린도 만들거야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1-11-05 13:30:03 그니가 타오린용 샤오린 하나만 뽑고 인물 데이터 120은 스작에 쓰라고야!!! 펼쳐보기▼ 토깡이 2021-11-05 13:30:30 *수정됨 캐릭터는 2개 있다는고야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1-11-05 13:30:59 그럼 샤오린이 원래 두개라고 미리 써노라고 돼지쐉년아!!!!!!!!!!!!!!!!!!!!! 펼쳐보기▼ 토깡이 2021-11-05 13:31:18 샤오린 2개라고 써놨잖아 ㅠㅠ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1-11-05 13:32:14 조각이두마리치니가햇갈리잖아니잘못이야 펼쳐보기▼ 토깡이 2021-11-05 13:32:30 맞아 내잘못같아...미안해 친구야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1-11-05 13:33:10 누가 친구야 완장 불러 펼쳐보기▼ 토깡이 2021-11-05 13:33:23 바보똥꾸야 네가 불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핑챙,펜드 분기로 내면 [6] 중사 2021.11.05 120 0 길티기어 콜라보에서 콜라보캐 4개 다 채용권뽑해버리면 망하는거지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87 1 예전에 뱅드림 할때 29렙 풀콤 쳤었음! [10] 지우쥬놉 2021.11.05 126 3 뭐임 재무장 조정함? [8] 양손다떨림 2021.11.05 146 0 근데 얘네 도대체 뭘 참고해서 개발했단 거임? [6] ㅇㅇ 2021.11.05 131 0 재무장을 위해 적금 깬다 [13] 돈땃쥐 2021.11.05 183 0 처음에 먹었던게 맛있어보이고 맛도 나쁘지않은 국밥이었다면 [4] ㅇㅇ 2021.11.05 94 0 생각을 해봤는데 이건 어때노 게이들아 [17] 숲토끼 2021.11.05 166 0 병실 와파로 대체뭐하는거지 [7] Eles 2021.11.05 117 0 얘네 평점 안올라가면 어디까지 할수 있을까 [4] 화들짝 2021.11.05 96 0 재무장한 캐릭 소대버프 받음? [5] 토깡이 2021.11.05 129 0 구인/구직 꼬추길이 자신 있는 놈만 오셈 [15] 페도죽어 2021.11.05 280 -7 진짜 시발 ㅋㅋㅋㅋㅋㅋㅋ ㄴㅁㄹㅇㅂ 2021.11.05 120 1 ?? 니네 챈 광고 머임 [10] ㅇㅇ 2021.11.05 218 9 알바 끝나고 왔는데 [5] 어윈메이드복주세요 2021.11.05 87 0 아니 근데 ssr 재무장은 1개로 안되나? [2] 지우쥬놉 2021.11.05 102 0 민심 어케됨? [11] 아하그렇군 2021.11.05 176 0 리듬게임 잘함? [9] ㅇㅇ 2021.11.05 170 0 난 이번에 재무장 보면서 얘네가 리플레이선줄 알았음 [16] Kyria 2021.11.05 2433 72 다음 재무장이 ssr 2개라는게 ㄹㅇ [1] CogeRel 2021.11.05 83 1 샤오린은 포기하셈 [7] 영원한라뉴비 2021.11.05 194 0 스비랑 카붕이들 보면 헤어지기 직전 연인관계같음 신룡이 2021.11.05 77 0 솔직히 스비입장도 들어볼만함 [4] 양손다떨림 2021.11.05 130 2 딱코네 ㅅㅅ [12] 토깡이 2021.11.05 237 0 시그마도 흔든댕 [17] 댕댕댕 2021.11.05 147 8 어제 갈갈했던 카붕이인데 [71] 마늘블럭 2021.11.05 3067 85 기억조각 타겜 한돌하는거 생각하면 그러려니 싶다가도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1.05 112 0 분기라도 안했으면 좋겟다 도라에몽 2021.11.05 49 0 쓰알 미만 디펜더에게도 피해제한 넣어줘야지 천상의주사위 2021.11.05 44 0 콜라보캐 너프가 있음 상향도 있어야 한다 [1] 묨뮴몀 2021.11.05 113 0 52렙이면 ep7 뚫지도못할텐데 [2] Badfinger 2021.11.05 110 0 전 가은이 머리나 쓰다듬고 있어야겠네요 [2] 폴리네시아 2021.11.05 109 0 팩트) 샤오린은 건틀렛도 현역이다 [7] 베버 2021.11.05 163 0 건틀렛 설문조사 완료 [10] 하나둘삼삼 2021.11.05 95 0 은근슬쩍 재무장 대상 확대하는게 제일 좆같음 MND 2021.11.05 74 0 각호라이즌 메카면 진짜 메카닉붐 올듯 [2] 아웃덕 2021.11.05 157 0 샤오린은 재무장 하지 말던가 타워린만 나왔어야 했는데 [2] 구관조리병 2021.11.05 234 0 운영진 단체로 맨땅계로 겜 시켜봐야함 [1] 천챙 2021.11.05 103 0 각성 재무장은 지금은 목표가 없다 [1] 베버 2021.11.05 81 0 어 생각해보니까 씨발 나 지금 카사 상황 데쟈뷰임 버거계의뉴에이지 2021.11.05 65 1 뭐 박상연 52렙이랫나? 라니가 곧 따라잡겟던데 [2] 도라에몽 2021.11.05 96 0 요즘 솔져덱 쓰려면 뭐뭐 넣어야해 [6] 태양권 2021.11.05 107 0 설문조사 딱봐도 CogeRel 2021.11.05 59 0 밑에 분석글읽고 오픈때부터 느낀거 정리함 [2]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100 6 근데 재무장 재화만 줄여줬지 정작 아이리 재무장은 [7] 미듀듀 2021.11.05 128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3: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