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스트럴은 지금 그냥 샤오린의 완벽한 상위 호환인데 샤오린이 상향을 먹을 필요가 있던 캐릭이었나? 네스트 키퍼는 다른 방식으로 쓴다는 얘기라도 할수 있는데 케스트럴 만들면 그냥 샤오린은 존재할 이유가 없는데 왜 하필 샤오린이냐고
케스트럴은 지금 그냥 샤오린의 완벽한 상위 호환인데 샤오린이 상향을 먹을 필요가 있던 캐릭이었나? 네스트 키퍼는 다른 방식으로 쓴다는 얘기라도 할수 있는데 케스트럴 만들면 그냥 샤오린은 존재할 이유가 없는데 왜 하필 샤오린이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