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호라이즌 메카면 진짜 메카닉붐 올듯 아웃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57 작성일 2021-11-05 13:23:39 https://arca.live/b/counterside/37642008 이볼브원도 성능 미쳤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양념게장한접시 2021-11-05 13:23:59 당연히 메카임ㅋㅋㅋ 펼쳐보기▼ kimjino 2021-11-05 13:24:25 지금 호라이즌보샘 메카닉시대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시발 ㅋㅋㅋㅋㅋㅋㅋ ㄴㅁㄹㅇㅂ 2021.11.05 120 1 ?? 니네 챈 광고 머임 [10] ㅇㅇ 2021.11.05 218 9 알바 끝나고 왔는데 [5] 어윈메이드복주세요 2021.11.05 87 0 아니 근데 ssr 재무장은 1개로 안되나? [2] 지우쥬놉 2021.11.05 102 0 민심 어케됨? [11] 아하그렇군 2021.11.05 176 0 리듬게임 잘함? [9] ㅇㅇ 2021.11.05 170 0 난 이번에 재무장 보면서 얘네가 리플레이선줄 알았음 [16] Kyria 2021.11.05 2433 72 다음 재무장이 ssr 2개라는게 ㄹㅇ [1] CogeRel 2021.11.05 83 1 샤오린은 포기하셈 [7] 영원한라뉴비 2021.11.05 194 0 스비랑 카붕이들 보면 헤어지기 직전 연인관계같음 신룡이 2021.11.05 77 0 솔직히 스비입장도 들어볼만함 [4] 양손다떨림 2021.11.05 130 2 딱코네 ㅅㅅ [12] 토깡이 2021.11.05 238 0 시그마도 흔든댕 [17] 댕댕댕 2021.11.05 147 8 어제 갈갈했던 카붕이인데 [71] 마늘블럭 2021.11.05 3067 85 기억조각 타겜 한돌하는거 생각하면 그러려니 싶다가도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1.05 112 0 분기라도 안했으면 좋겟다 도라에몽 2021.11.05 49 0 쓰알 미만 디펜더에게도 피해제한 넣어줘야지 천상의주사위 2021.11.05 44 0 콜라보캐 너프가 있음 상향도 있어야 한다 [1] 묨뮴몀 2021.11.05 113 0 52렙이면 ep7 뚫지도못할텐데 [2] Badfinger 2021.11.05 110 0 전 가은이 머리나 쓰다듬고 있어야겠네요 [2] 폴리네시아 2021.11.05 109 0 팩트) 샤오린은 건틀렛도 현역이다 [7] 베버 2021.11.05 163 0 건틀렛 설문조사 완료 [10] 하나둘삼삼 2021.11.05 95 0 은근슬쩍 재무장 대상 확대하는게 제일 좆같음 MND 2021.11.05 74 0 각호라이즌 메카면 진짜 메카닉붐 올듯 [2] 아웃덕 2021.11.05 157 0 샤오린은 재무장 하지 말던가 타워린만 나왔어야 했는데 [2] 구관조리병 2021.11.05 234 0 운영진 단체로 맨땅계로 겜 시켜봐야함 [1] 천챙 2021.11.05 103 0 각성 재무장은 지금은 목표가 없다 [1] 베버 2021.11.05 81 0 어 생각해보니까 씨발 나 지금 카사 상황 데쟈뷰임 버거계의뉴에이지 2021.11.05 65 1 뭐 박상연 52렙이랫나? 라니가 곧 따라잡겟던데 [2] 도라에몽 2021.11.05 96 0 요즘 솔져덱 쓰려면 뭐뭐 넣어야해 [6] 태양권 2021.11.05 107 0 설문조사 딱봐도 CogeRel 2021.11.05 59 0 밑에 분석글읽고 오픈때부터 느낀거 정리함 [2]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100 6 근데 재무장 재화만 줄여줬지 정작 아이리 재무장은 [7] 미듀듀 2021.11.05 128 1 타워린은 건 스나는 격전 성능캐릭인가 [3] 극한의가능충 2021.11.05 146 0 ssr 분기로 계속하면 [3] 중사 2021.11.05 162 0 이번에 나오는 재무장 코핀6 봤음? [2] 류금테이오 2021.11.05 105 0 ㅅㅂ 재무장 생각할때마다 자꾸 ㅈ같은것만 생각나네 ㅇㅇ 2021.11.05 77 0 각성 후라이즌 업뎃 밀림??? [2] 아이스링크샾 2021.11.05 118 0 현역은 가만 놔두고 [6] Badfinger 2021.11.05 123 2 리니지w 가챠콘 재밌네 ㅋㅋㅋ [8] ㅇㅇ 2021.11.05 216 0 근데 내 생각인데 설문 적어 놓은거 안 읽을거 같다는 생각이 듬.. [8] 지우쥬놉 2021.11.05 70 0 셰나 정실자리 노리는거 아님? [1] 모닝빵우유 2021.11.05 97 1 재무장이 각성보다 퀄 떨어진다고? [2] LastChance 2021.11.05 107 0 아니 근데 생각할수록 어이가 없닼ㅋㅋㅋ 어떻게 14개 시발ㅋㅋ [2] ㅇ반고닉ㅇ 2021.11.05 93 0 설문조사 이게 대체 뭔소리임? [1] 1주년카붕이 2021.11.05 195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05 1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