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 가은이 머리나 쓰다듬고 있어야겠네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9
작성일
댓글
[2]
ㄱㄴㅇㄹㅁ
폴리네시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병실 와파로 대체뭐하는거지
[7]
117
0
얘네 평점 안올라가면 어디까지 할수 있을까
[4]
96
0
재무장한 캐릭 소대버프 받음?
[5]
129
0
구인/구직
꼬추길이 자신 있는 놈만 오셈
[15]
280
-7
진짜 시발 ㅋㅋㅋㅋㅋㅋㅋ
120
1
?? 니네 챈 광고 머임
[10]
218
9
알바 끝나고 왔는데
[5]
87
0
아니 근데 ssr 재무장은 1개로 안되나?
[2]
102
0
민심 어케됨?
[11]
176
0
리듬게임 잘함?
[9]
170
0
난 이번에 재무장 보면서 얘네가 리플레이선줄 알았음
[16]
2433
72
다음 재무장이 ssr 2개라는게 ㄹㅇ
[1]
83
1
샤오린은 포기하셈
[7]
194
0
스비랑 카붕이들 보면 헤어지기 직전 연인관계같음
78
0
솔직히 스비입장도 들어볼만함
[4]
131
2
딱코네 ㅅㅅ
[12]
238
0
시그마도 흔든댕
[17]
147
8
어제 갈갈했던 카붕이인데
[71]
3068
85
기억조각 타겜 한돌하는거 생각하면 그러려니 싶다가도
[2]
112
0
분기라도 안했으면 좋겟다
49
0
쓰알 미만 디펜더에게도 피해제한 넣어줘야지
44
0
콜라보캐 너프가 있음 상향도 있어야 한다
[1]
113
0
52렙이면 ep7 뚫지도못할텐데
[2]
111
0
전 가은이 머리나 쓰다듬고 있어야겠네요
[2]
109
0
팩트) 샤오린은 건틀렛도 현역이다
[7]
163
0
건틀렛 설문조사 완료
[10]
95
0
은근슬쩍 재무장 대상 확대하는게 제일 좆같음
75
0
각호라이즌 메카면 진짜 메카닉붐 올듯
[2]
158
0
샤오린은 재무장 하지 말던가 타워린만 나왔어야 했는데
[2]
235
0
운영진 단체로 맨땅계로 겜 시켜봐야함
[1]
103
0
각성 재무장은 지금은 목표가 없다
[1]
82
0
어 생각해보니까 씨발 나 지금 카사 상황 데쟈뷰임
65
1
뭐 박상연 52렙이랫나? 라니가 곧 따라잡겟던데
[2]
96
0
요즘 솔져덱 쓰려면 뭐뭐 넣어야해
[6]
107
0
설문조사 딱봐도
59
0
밑에 분석글읽고 오픈때부터 느낀거 정리함
[2]
100
6
근데 재무장 재화만 줄여줬지 정작 아이리 재무장은
[7]
128
1
타워린은 건 스나는 격전 성능캐릭인가
[3]
146
0
ssr 분기로 계속하면
[3]
162
0
이번에 나오는 재무장 코핀6 봤음?
[2]
106
0
ㅅㅂ 재무장 생각할때마다 자꾸 ㅈ같은것만 생각나네
77
0
각성 후라이즌 업뎃 밀림???
[2]
118
0
현역은 가만 놔두고
[6]
123
2
리니지w 가챠콘 재밌네 ㅋㅋㅋ
[8]
216
0
근데 내 생각인데 설문 적어 놓은거 안 읽을거 같다는 생각이 듬..
[8]
7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