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끼들 너무한거같음 내가 갈갈하니까 내가꼬왔던거 고치겠다고 지랄하는데
어처구니가 없음 이때까지 뭘하다가 지금와서 고쳐주겠다고 지랄하는게
더화난다 1주년때 부터 천천히 내실다졌으면 이런일없잖아
유저 다 떠나보내고 그리고 BM은 대체 몇번 바뀌는거냐 스비새끼들아
진짜 좆병신같네
이새끼들 너무한거같음 내가 갈갈하니까 내가꼬왔던거 고치겠다고 지랄하는데
어처구니가 없음 이때까지 뭘하다가 지금와서 고쳐주겠다고 지랄하는게
더화난다 1주년때 부터 천천히 내실다졌으면 이런일없잖아
유저 다 떠나보내고 그리고 BM은 대체 몇번 바뀌는거냐 스비새끼들아
진짜 좆병신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