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재무장 목적은 정말 재화 회수 말고는 없는데 진짜 철회해야 한다 vSEOYOONv 추천 60 비추천 5 댓글 5 조회수 1817 작성일 2021-11-05 13:14:34 https://arca.live/b/counterside/37641379 1. 성능 향상을 통한 캐릭터 구제. 간단하게 밸런스 패치 제대로 하면 될 걸 대체 뭐하는 건지 모르겠다.2. 캐릭터의 다른 모습 조명. 스킨을 팔라고! 추천! 60 ( 0) 비추! 5 ( 0) 공유 댓글 [5] ㅇㅇ 2021-11-05 13:15:59 재무장의 목적이 재화회수 신규BM이지 성능구제나 그외 나머지는 덤도 안될껄?? 펼쳐보기▼ vSEOYOONv 2021-11-05 13:16:49 핑계거리로 박아넣고 시행하려는 거에 낚여서 "이 정도면 할만한데?" 보니까 속터져서 그래 펼쳐보기▼ ㅇㅇ 2021-11-05 13:23:24 그게 금태의 가장 큰 재능인걸... 뱀의 혀 여태 저기에 낚여서 많은 카붕이들이 희망고문 당했고, 수많은 분탕질에도 유저갈라치기로 살아남아온곳이 카사인데 오죽할까 펼쳐보기▼ ㅇㅇ 2021-11-05 13:31:28 ㄹㅇ 이정도면 할만하다 애기도 개인적으론 불안함 지금 타오린이 건 쓸어담는거보면 걍 재무장은 유료 밸패+밸붕임 왜 당해놓고 또 당할라는지 모르겠음 펼쳐보기▼ LatroC 2021-11-05 13:33:30 스킨은 밑지고 판다는 말도 있긴한데 지금 꼬라지가 아무리 봐도 밑지고 팔 정도가 아닌데 도대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ssr 분기로 계속하면 [3] 중사 2021.11.05 162 0 이번에 나오는 재무장 코핀6 봤음? [2] 류금테이오 2021.11.05 105 0 ㅅㅂ 재무장 생각할때마다 자꾸 ㅈ같은것만 생각나네 ㅇㅇ 2021.11.05 77 0 각성 후라이즌 업뎃 밀림??? [2] 아이스링크샾 2021.11.05 118 0 현역은 가만 놔두고 [6] Badfinger 2021.11.05 123 2 리니지w 가챠콘 재밌네 ㅋㅋㅋ [8] ㅇㅇ 2021.11.05 215 0 근데 내 생각인데 설문 적어 놓은거 안 읽을거 같다는 생각이 듬.. [8] 지우쥬놉 2021.11.05 70 0 셰나 정실자리 노리는거 아님? [1] 모닝빵우유 2021.11.05 97 1 재무장이 각성보다 퀄 떨어진다고? [2] LastChance 2021.11.05 107 0 아니 근데 생각할수록 어이가 없닼ㅋㅋㅋ 어떻게 14개 시발ㅋㅋ [2] ㅇ반고닉ㅇ 2021.11.05 93 0 설문조사 이게 대체 뭔소리임? [1] 1주년카붕이 2021.11.05 195 2 오퍼 날먹 꼬우면 천장넣어서 뽑기유도라도 하던가 도라에몽 2021.11.05 53 0 다음 각성 로테는 패노로 알려줌? [3] 신나누 2021.11.05 84 0 재무장 재밌는 생각 났는데 IRR 2021.11.05 47 0 본인 z플립으로 폰 바꾸면 할 일 [1] ㅇㅇ 2021.11.05 101 -1 설문 존나 꽉 채웠다 [1] ㅇㅇ 2021.11.05 100 0 여기만 하는것도 힘드노 [11] 잉딩 2021.11.05 2435 66 재무장 퀄은 각성급으로 내주면 괜찮나? [4] IRR 2021.11.05 123 0 재무장 말고 그냥 데이터는 어캐 수급함??? [10] 샨 2021.11.05 175 0 재화소모넘심해 [1] tenra 2021.11.05 115 0 흔드는게 뭔뜻이야 [39] 에시온 2021.11.05 208 0 기밀채용과 일반채용의 태포 수급이 달라서 불만이시라구요? [5]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1.05 160 0 소잃고 외양간 고친다 [4] 불타는백두산 2021.11.05 120 0 재무장 목적은 정말 재화 회수 말고는 없는데 진짜 철회해야 한다 [5] vSEOYOONv 2021.11.05 1817 55 애들 다 봉합하고 나가니깐 건 설문조사 ㅋㅋ [3] 도라에몽 2021.11.05 111 2 내가 깨고도 어이가없노 [10] 110등 2021.11.05 172 0 이거 어떻게막나요? [1] 시이시이 2021.11.05 72 0 념글보니 오픈초 스비갤분탕 생각나네 [3] ㅇㅇ 2021.11.05 120 7 간보기는 말이 안됨. [2] 찐주작 2021.11.05 135 0 ㄹㅇ 대형 건공 과금러 다 떠나고 저러냐 [6] 페미니스트김유식 2021.11.05 218 1 경찰차 두개가 있길래 먼가 하고 나가보니 [3] 극한의가능충 2021.11.05 123 1 아니 기채랑 일반채용 태포 똑같이 주는 것도 이상하지 않음? [4] 주블 2021.11.05 88 0 병신쓰알을 살리는길이 재무장이 아닌데 [2] 충혹마 2021.11.05 98 -1 진지하게 재무장 분기는 없어져야한다 [5] 촤드 2021.11.05 126 0 일섭에서 흥행할려나. [9] 베론 2021.11.05 171 0 챈바 FumikaP 2021.11.05 67 1 재무장하면 레벨 1되는건 똑같냐? [2] 아웃덕 2021.11.05 258 0 왜 굳이 재무장 할려고 그래 중사 2021.11.05 93 0 설문 ㅈㄴ 열심히 했다 [2] 클린유저 2021.11.05 83 0 프리코네처럼 마일리지로 캐릭 별 늘릴거면 ㅇㅇ 2021.11.05 65 0 재무장 언제 업데이트 된거야...? [4] 카미코토지지합니다 2021.11.05 93 0 근데 얘네 미션으로 뿌린 샤오린 조각은 어케 할려나 [3] 소나기나기 2021.11.05 153 0 비숍 재무장 나오면 씹숍 시즌2 찍으려나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1.05 75 0 (매우 장문)카사는 어째서 분탕을 계속 치는가에 대한 생각 [115] 신원불명 2021.11.05 4159 94 기니피그가 열심히 설문을하면 [2] 영원한라뉴비 2021.11.05 94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3: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