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레어도 캐릭을 두루 쓰기에 좋은 방법은
그림자 전당에서도 하고있는 레어도 제한을 거는거임
8명 엔트리에서
각성SSR 1명
SSR 4명
SR 2명
R 1명
이런 식으로 제한을 두면 사장된 SR유닛이나 R유닛도 어떻게든 쓰게되고 재조명 받는 유닛도 생길거라 생각함
SSR 수가 적어져 쓰는캐릭만 쓰게되지 않을까는 밸런스의 영역이니 어쩔수 없다치고 나머진 업밴으로 해결해야지 싶다
여러 레어도 캐릭을 두루 쓰기에 좋은 방법은
그림자 전당에서도 하고있는 레어도 제한을 거는거임
8명 엔트리에서
각성SSR 1명
SSR 4명
SR 2명
R 1명
이런 식으로 제한을 두면 사장된 SR유닛이나 R유닛도 어떻게든 쓰게되고 재조명 받는 유닛도 생길거라 생각함
SSR 수가 적어져 쓰는캐릭만 쓰게되지 않을까는 밸런스의 영역이니 어쩔수 없다치고 나머진 업밴으로 해결해야지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