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레어도 캐릭을 두루 쓰기에 좋은 방법은


그림자 전당에서도 하고있는 레어도 제한을 거는거임


8명 엔트리에서

각성SSR 1명

SSR 4명

SR 2명

R 1명


이런 식으로 제한을 두면 사장된 SR유닛이나 R유닛도 어떻게든 쓰게되고 재조명 받는 유닛도 생길거라 생각함


SSR 수가 적어져 쓰는캐릭만 쓰게되지 않을까는 밸런스의 영역이니 어쩔수 없다치고 나머진 업밴으로 해결해야지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