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구인/구직 협력사 구함 네셔널아나키즘 추천 3 비추천 9 댓글 9 조회수 184 작성일 2021-11-05 15:28:38 https://arca.live/b/counterside/37650324 다른건 몰라도 절대 카바는 안할거임 그러니까 걱정마셈 추천! 3 ( 0) 비추! 9 ( 0) 공유 댓글 [9] 촤드 2021-11-05 15:29:26 이터 237만 ㅋㅋㅋㅋ 펼쳐보기▼ ㄱㄴㅇㄹㅁ 2021-11-05 15:29:34 이미카바한거잖아 펼쳐보기▼ 반갑노 2021-11-05 15:30:35 겜안분 펼쳐보기▼ 네셔널아나키즘 2021-11-05 15:31:19 아니 나 조금 쉬다가 최근에 복귀했는데... 펼쳐보기▼ 베버 2021-11-05 15:32:04 이터 뭔데 펼쳐보기▼ 네셔널아나키즘 2021-11-05 15:32:41 *수정됨 난 다른 컨텐츠 보단 이터 모으는걸 가장 좋아해서 그럼 펼쳐보기▼ 베버 2021-11-05 15:33:03 그럼 게임 플레이를 아얘 안한다는거잖아 펼쳐보기▼ 네셔널아나키즘 2021-11-05 15:34:21 다이브도 하고 지부도 돌고 모의작전도 돌고 가끔 전략전도 하는데..... 펼쳐보기▼ 베버 2021-11-05 15:48:2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명일방주 나런 얘기 볼때마다 식겁하네 [5] 비질란테 2021.11.05 211 5 찎찍..찌찍...찎.... [6] 건공 2021.11.05 162 6 밀리아 너프하면 거기에 셋바밖은새끼들은 뭐냐? [9] 익시드 2021.11.05 167 0 실시간 밤산책중인 카붕이 근황 [3] 금지어다 2021.11.05 115 1 그래서 나이트런이랑 콜라보한데? [12] 현붕이 2021.11.05 189 -1 아 초월재료랑 초월비용 다 필요한게 아니구나 [4] Exile 2021.11.05 156 1 어짜피 재무장 특혜받은건 샤오린뿐인데 [2] 샤오린사랑해 2021.11.05 129 -1 스비 정신차리기 vs 카붕이들이 방탄소년단급 아이돌 되기 [6] 한우쟝 2021.11.05 100 -1 책임을 유저한테 덮어씌우려는게 문제지 다른게 아님 [3] ㅇㅇ 2021.11.05 107 2 복귀하는 뉴비입장에선 기회임?? [10] Alstromeria 2021.11.05 228 1 커뮤 챈안하는 뉴비하나 꼬셨는데 [7] 타이탄한테박히고싶어 2021.11.05 143 1 그런데 스비 혹시 적자임? [8] ㅇㅇ 2021.11.05 181 0 QnA에 뭐 물어보지 [5] bean 2021.11.05 127 0 T7 강행하면 그럼 대적자 한셋은 상시로 바꾸라고 지랄떨어버리고싶음 [1] 59XZa 2021.11.05 99 0 근데 각성캐중 뭐가 젤 나음? [9] Skaid 2021.11.05 193 1 재무장 시스템 자체는 찬성이었음 [4] 현붕이 2021.11.05 141 2 재무장 재화 파밍던전 만들어달라고 좀 건의에 써줘 [1] 천화천 2021.11.05 103 1 시간 있으면 QnA에 이거 상시로 못하냐고 글좀써줘 [4] 베버 2021.11.05 136 1 이런 십닥겜은 2차 창작이 잇어야 겜에 생기가 도는데 앞으로 걱정이긴하다 [2] 도라에몽 2021.11.05 150 -1 4-2는 하운드넣고 간다 [1] 잉딩 2021.11.05 89 0 이후에 대적자 2셋 차이는 어떻게 해결할거냐고도 질문좀 [10] 람네 2021.11.05 141 0 밑글처럼 재무장에 스토리 박으면 좀 나을까? [1] 꼬리를문뱀 2021.11.05 67 0 카사 할거 회사에서 다했고 [17] purple 2021.11.05 179 0 구인/구직 협력사 구함 [9] 네셔널아나키즘 2021.11.05 184 -6 친선전 공짜로 할려고? [4] ㅇㅇ 2021.11.05 130 2 메이즈 대적자 장비 차이 QnA에 질문 올린 사람 있나 [2] 현붕이 2021.11.05 100 0 재무장을 하면 [3] MBT 2021.11.05 96 1 겜 또망함? [10] 응애나아기하루 2021.11.05 124 0 게임이 망하기 시작하면 짤쟁이들부터 런함 [7] flaw 2021.11.05 240 0 재무장은 우리도 절대 양보하면 안 되는건데 [11] 한우쟝 2021.11.05 196 3 110 각성캐 갈면 일반 명함만 나옴? [1] ㅇㅇ 2021.11.05 82 0 2트 성공 [3] 잉딩 2021.11.05 114 1 챈에 올라온 닥등이 짤 못 본 카붕이도 있음? [8] 졸린개 2021.11.05 272 7 ✋질문 응애 질문좀 [9] 댕댕댕 2021.11.05 150 0 이거 아까 씹힌건데 [5] 건공 2021.11.05 167 0 79 [2] ㅇㅇ 2021.11.05 73 0 재무장은 백번 양보해서 [2] 현붕이 2021.11.05 112 0 반복 돌려놓고 멘탈 수리중 [3] 록파이 2021.11.05 99 0 얘네들 재무장 이후 컨탠츠들 감당 가능혈려나? [5] 지우쥬놉 2021.11.05 147 0 각성이랑 쓰알 애들 한계초월 어케 시킴? [10] Exile 2021.11.05 119 0 유나단은 없음?? [8] 윙수스 2021.11.05 162 1 건틀렛 인식이 ㅈ박아서 그렇지 성능픽 [12] 밤비 2021.11.05 249 -1 이거 처음 설계부터가 잘못된거라던데 [5] 꼬리를문뱀 2021.11.05 175 0 ✋질문 캐스터럴 샤오린과 일반 샤오린 차이점이 궁극기 뿐임? [20] 케로로소대 2021.11.05 252 0 샤오린 만들까? [1] 맛있는힐데리아 2021.11.05 9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05 1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