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런데 스비 혹시 적자임?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81 작성일 2021-11-05 15:31:40 https://arca.live/b/counterside/37650496 계속 한탕 당기려는게 빚더미에 앉아서 인생 조질까봐 저러는거임?아니면 적자까지는 아닌데 생각보다 못번다 그런거임?알수 있는 정보가 있으려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리그전님만오면고 2021-11-05 15:32:30 300억벌엇다 펼쳐보기▼ ㅇㅇ 2021-11-05 15:33:06 그건 매출 아니야? 이익이 얼마인지를 봐야되니까 펼쳐보기▼ 리그전님만오면고 2021-11-05 15:34:07 스비 재무재표 볼수잇음? 그건 몰루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11-05 15:33:43 돈은 버는데 빨간 불은 아마 몇달 전부터 켜졌을 거임 회사는 돈을 벌어도 그 버는 폭이 계속 떨어지면 죽으니까... 실제로 최근 카사 각성 나와봐야 50위권도 못 들어가는 게 이어졌고 펼쳐보기▼ 촤드 2021-11-05 15:33:54 지금 흑자전환됐는데 작년에 계속 적자라서 그거 메꾸는중이라 했어 펼쳐보기▼ ㅈㅇㅈㅎ 2021-11-05 15:34:25 저번에 블라인드였나 이직했던 사람이 글쓴거보니까 적자기간이 길어서 300억 매출찍고 해외섭 열었어도 성과급도 따로 안줬다던 식으로 이야기하던데 펼쳐보기▼ ㅈㅇㅈㅎ 2021-11-05 15:34:56 거기에 매출은 계속 감소세 찍고있으니 펼쳐보기▼ ㅇㅇ 2021-11-05 15:46:03 *수정됨 퍼블리셔랑 스토어에서 수수료로 가져가는 비용이 커서 얘네 순 이익은 얼마 안될거임 조건이 다 다르긴 한데 대략적으로 설명하면 매출액 100% 기준으로 약 40%를 넥슨같은 퍼블리셔, 30%를 구글이나 애플 같은 스토어가 가져가고 남는게 개발사 몫임 거기에 아직까지 투자금 상환중이면 회사 운영하기 빠듯할지도? 그래서 계속 무리수 두는거 같음 해외 퍼블도 생각하는것 보다 많이 떼가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재무장은 전직같은건데 퀘스트같은거로하는게 정상아님? [8] 익시드 2021.11.05 214 0 근데 나이트런, 명일방주 질문한 게이도 놀랐겠다 [2] 현붕이 2021.11.05 172 0 어쩌면나..미래를 봐버린거엿을지도? [9] 참치덮밥 2021.11.05 197 3 재무장 가장 이해 할수 없는거 [5] 00000 2021.11.05 131 0 창작 나이트 그려옴 [18]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1.05 1298 35 집에 도착했는데 [34] purple 2021.11.05 219 1 각성 재무장은 절대로 있어선 안됨 [4] 59XZa 2021.11.05 143 1 카사 굿즈 공지나왔었네 [7] 람네 2021.11.05 231 0 나이트런 그거 웹툰 아님? 왜 콜라보 해달라 그럼? [4] 록파이 2021.11.05 169 0 재무장 왜 납득했다는 친구들이 많음 qna에서 적어도 각성 재무장은 막아주셈 [5] 졸린개 2021.11.05 189 0 패스캐릭은 각성캐인거야? [7] Skaid 2021.11.05 142 0 근데 솔직히 밀리아 이거 말이 리콜이지 [6] windy 2021.11.05 233 8 명일방주 나런 얘기 볼때마다 식겁하네 [5] 비질란테 2021.11.05 211 5 찎찍..찌찍...찎.... [6] 건공 2021.11.05 162 6 밀리아 너프하면 거기에 셋바밖은새끼들은 뭐냐? [9] 익시드 2021.11.05 167 0 실시간 밤산책중인 카붕이 근황 [3] 금지어다 2021.11.05 116 1 그래서 나이트런이랑 콜라보한데? [12] 현붕이 2021.11.05 189 -1 아 초월재료랑 초월비용 다 필요한게 아니구나 [4] Exile 2021.11.05 156 1 어짜피 재무장 특혜받은건 샤오린뿐인데 [2] 샤오린사랑해 2021.11.05 129 -1 스비 정신차리기 vs 카붕이들이 방탄소년단급 아이돌 되기 [6] 한우쟝 2021.11.05 100 -1 책임을 유저한테 덮어씌우려는게 문제지 다른게 아님 [3] ㅇㅇ 2021.11.05 107 2 복귀하는 뉴비입장에선 기회임?? [10] Alstromeria 2021.11.05 229 1 커뮤 챈안하는 뉴비하나 꼬셨는데 [7] 타이탄한테박히고싶어 2021.11.05 143 1 그런데 스비 혹시 적자임? [8] ㅇㅇ 2021.11.05 181 0 QnA에 뭐 물어보지 [5] bean 2021.11.05 127 0 T7 강행하면 그럼 대적자 한셋은 상시로 바꾸라고 지랄떨어버리고싶음 [1] 59XZa 2021.11.05 100 0 근데 각성캐중 뭐가 젤 나음? [9] Skaid 2021.11.05 193 1 재무장 시스템 자체는 찬성이었음 [4] 현붕이 2021.11.05 142 2 재무장 재화 파밍던전 만들어달라고 좀 건의에 써줘 [1] 천화천 2021.11.05 104 1 시간 있으면 QnA에 이거 상시로 못하냐고 글좀써줘 [4] 베버 2021.11.05 136 1 이런 십닥겜은 2차 창작이 잇어야 겜에 생기가 도는데 앞으로 걱정이긴하다 [2] 도라에몽 2021.11.05 150 -1 4-2는 하운드넣고 간다 [1] 잉딩 2021.11.05 90 0 이후에 대적자 2셋 차이는 어떻게 해결할거냐고도 질문좀 [10] 람네 2021.11.05 141 0 밑글처럼 재무장에 스토리 박으면 좀 나을까? [1] 꼬리를문뱀 2021.11.05 68 0 카사 할거 회사에서 다했고 [17] purple 2021.11.05 179 0 구인/구직 협력사 구함 [9] 네셔널아나키즘 2021.11.05 185 -6 친선전 공짜로 할려고? [4] ㅇㅇ 2021.11.05 130 2 메이즈 대적자 장비 차이 QnA에 질문 올린 사람 있나 [2] 현붕이 2021.11.05 100 0 재무장을 하면 [3] MBT 2021.11.05 96 1 겜 또망함? [10] 응애나아기하루 2021.11.05 125 0 게임이 망하기 시작하면 짤쟁이들부터 런함 [7] flaw 2021.11.05 241 0 재무장은 우리도 절대 양보하면 안 되는건데 [11] 한우쟝 2021.11.05 196 3 110 각성캐 갈면 일반 명함만 나옴? [1] ㅇㅇ 2021.11.05 83 0 2트 성공 [3] 잉딩 2021.11.05 114 1 챈에 올라온 닥등이 짤 못 본 카붕이도 있음? [8] 졸린개 2021.11.05 272 7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5: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