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Sr이나 R, N따리들까지 밸런싱 어케 함 적당히 재무장으로 하는게 여러므로 좋다 생각했음 근데 들어가는 재화량이나 쓰알들 시키려는거 보면 진짜 욕만 나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