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유나단은 없음?? 윙수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61 작성일 2021-11-05 15:23:54 https://arca.live/b/counterside/37649999 많이들 싫어하는 깡통덱 박살내는거유나가 진짜 잘함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밤비 2021-11-05 15:25:05 깡통 나올때 유나 나유빈이면 깡통따게 가능? 펼쳐보기▼ 윙수스 2021-11-05 15:27:09 그냥 공익유나덱으로 깡통덱한테 질 수가 있나?? 펼쳐보기▼ 밤비 2021-11-05 15:28:24 가끔 밀리아가 뒤에서 프리딜 하면 질때 좀 많아서 펼쳐보기▼ 윙수스 2021-11-05 15:43:50 딱봐도 건공 넴드 같아서 뭐라 말하기가 조심스러움ㅋㅋ 현재 그마정도 되는 깡통덱 만난거 리플 봤는데 펼쳐보기▼ 밤비 2021-11-05 15:44:39 나는 건공 아니야!! 펼쳐보기▼ 윙수스 2021-11-05 15:46:31 그냥 레이크 2스로 죽이거나 밀리아가 무적기로 살아가서 내 공익이랑 유나가 먼저 죽어도 깡통도 금방 죽고 관검으로 시간 끌고 다시 소환하니 이겨있네 펼쳐보기▼ 헤으응으헤 2021-11-05 15:25:24 c0in 2021-11-05 15:26:11 유나 스프링필드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간 있으면 QnA에 이거 상시로 못하냐고 글좀써줘 [4] 베버 2021.11.05 136 1 이런 십닥겜은 2차 창작이 잇어야 겜에 생기가 도는데 앞으로 걱정이긴하다 [2] 도라에몽 2021.11.05 150 -1 4-2는 하운드넣고 간다 [1] 잉딩 2021.11.05 89 0 이후에 대적자 2셋 차이는 어떻게 해결할거냐고도 질문좀 [10] 람네 2021.11.05 141 0 밑글처럼 재무장에 스토리 박으면 좀 나을까? [1] 꼬리를문뱀 2021.11.05 67 0 카사 할거 회사에서 다했고 [17] purple 2021.11.05 179 0 구인/구직 협력사 구함 [9] 네셔널아나키즘 2021.11.05 184 -6 친선전 공짜로 할려고? [4] ㅇㅇ 2021.11.05 130 2 메이즈 대적자 장비 차이 QnA에 질문 올린 사람 있나 [2] 현붕이 2021.11.05 100 0 재무장을 하면 [3] MBT 2021.11.05 96 1 겜 또망함? [10] 응애나아기하루 2021.11.05 124 0 게임이 망하기 시작하면 짤쟁이들부터 런함 [7] flaw 2021.11.05 240 0 재무장은 우리도 절대 양보하면 안 되는건데 [11] 한우쟝 2021.11.05 196 3 110 각성캐 갈면 일반 명함만 나옴? [1] ㅇㅇ 2021.11.05 82 0 2트 성공 [3] 잉딩 2021.11.05 114 1 챈에 올라온 닥등이 짤 못 본 카붕이도 있음? [8] 졸린개 2021.11.05 272 7 ✋질문 응애 질문좀 [9] 댕댕댕 2021.11.05 150 0 이거 아까 씹힌건데 [5] 건공 2021.11.05 167 0 79 [2] ㅇㅇ 2021.11.05 73 0 재무장은 백번 양보해서 [2] 현붕이 2021.11.05 112 0 반복 돌려놓고 멘탈 수리중 [3] 록파이 2021.11.05 99 0 얘네들 재무장 이후 컨탠츠들 감당 가능혈려나? [5] 지우쥬놉 2021.11.05 147 0 각성이랑 쓰알 애들 한계초월 어케 시킴? [10] Exile 2021.11.05 119 0 유나단은 없음?? [8] 윙수스 2021.11.05 161 1 건틀렛 인식이 ㅈ박아서 그렇지 성능픽 [12] 밤비 2021.11.05 249 -1 이거 처음 설계부터가 잘못된거라던데 [5] 꼬리를문뱀 2021.11.05 175 0 ✋질문 캐스터럴 샤오린과 일반 샤오린 차이점이 궁극기 뿐임? [20] 케로로소대 2021.11.05 252 0 샤오린 만들까? [1] 맛있는힐데리아 2021.11.05 97 0 건을 살리기 위한 생각 감베델 2021.11.05 66 -3 2트 [2] 잉딩 2021.11.05 93 1 소울워커도 카사랑 비슷한가보네 [3] 비질란테 2021.11.05 180 0 건 안하는 분들은 친선전 <—- 에 좀 몰아주셈 흑흑 [10] 졸린개 2021.11.05 166 0 게임터져서 섭종해도 살아남는 방법 [7] 조루 2021.11.05 212 0 유미나 다모아감 [6] 59XZa 2021.11.05 155 0 이틀동안 섹스만하니까 존나피곤함 [12] ㅇㅇ 2021.11.05 237 0 지금 섭종하라고 하는 애들도 진심은 아니지 [11] 비질란테 2021.11.05 228 4 이런것도 그...양식이란게 있습니까? [10] 건공 2021.11.05 186 8 재무장 팬드랑 핑챙은 진짜 씹성능캐일듯 [1] 샤오린사랑해 2021.11.05 141 0 재무장은 롤백하라고 씨발 [7] 한우쟝 2021.11.05 206 -6 사실상 카사 스토리랑 퀄리티에 복규동 운영이면 [4] 흑우쉐이킷 2021.11.05 174 -3 신지아전장던전돌아야됨?? [4] ㅇㅇ 2021.11.05 164 0 뉴비 장비 좀 물어보자 [2] 우주포주대마왕 2021.11.05 104 0 야밤에 우울한 생각하지말고 [8] purple 2021.11.05 114 0 불이 왜 안꺼지노 하루1 2021.11.05 99 0 다시 이짓이나 해야겠노 [3] 잉딩 2021.11.05 163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5: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