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대로 나온다? 그럼 괜찮은거고
좆같이 나온다? 어차피 재무장 절대 철회 안한거 보면 t7도 어차피 철회 안할거같음
그럼 씨발 존나 맵게 나와서 해외섭이고 뭐고 그냥 다 불질러 버리는것도 좋을거같음
기니피그니 뭐니 하는데 오픈유저로써 한국섭이 재화 많은지 해외섭이 많은지 보자고 ㅋㅋㅋ
진짜 운영진들 해외섭 믿고 개좆같이 내는거면 걍 다 불태워 버리면 알아서 좆되겠지

제대로 나온다? 그럼 괜찮은거고
좆같이 나온다? 어차피 재무장 절대 철회 안한거 보면 t7도 어차피 철회 안할거같음
그럼 씨발 존나 맵게 나와서 해외섭이고 뭐고 그냥 다 불질러 버리는것도 좋을거같음
기니피그니 뭐니 하는데 오픈유저로써 한국섭이 재화 많은지 해외섭이 많은지 보자고 ㅋㅋㅋ
진짜 운영진들 해외섭 믿고 개좆같이 내는거면 걍 다 불태워 버리면 알아서 좆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