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깡통덱 자알~ 먹었다! 가으응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82 작성일 2021-11-05 17:33:59 https://arca.live/b/counterside/37656722 무른 깡통이라 공익한테정신을 못차리노 ㅋㅋㅋ이겼다고 생각했냐?백도어다 이새끼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네모네모 2021-11-05 17:34:23 챈상봉 펼쳐보기▼ 주블 2021-11-05 17:34:58 스충깎 체감 좆됨 펼쳐보기▼ 기린그린 2021-11-05 17:35:03 챈상봉 ㅋㅋ 펼쳐보기▼ bean 2021-11-05 17:35:40 챈상봉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이리스유마 2021-11-05 17:36:32 영원한라뉴비 2021-11-05 17:37:02 챈상봉 ㅋㅋㅋㅋ 펼쳐보기▼ Koreanbural 2021-11-05 17:41:1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픈때 그리고 1주년때 제일 많이 퍼줬을때가 느그들 매출 제일 잘 나올때였다 [1] 방연 2021.11.05 162 0 근데 종결 스펙까지 올리는게 더 힘들어지는거 아니여 [1] 역시난 2021.11.05 104 0 qna에서 가장 신뢰 안간게 [20] Konzept 2021.11.05 240 0 이번 재무장 사태 겪으면서 t7 기대됨 ㅋㅋㅋ [4] 마족공 2021.11.05 172 1 진심 호라이즌 이벤이라 이정도지 [1] 영원한라뉴비 2021.11.05 134 0 제레는 사장님이 싫어요 [6] 주블 2021.11.05 140 0 7티어 장비가 추가됩니다. [2] ngcn 2021.11.05 125 0 각성 선택권 받으면 머 받으까 [3] 담소이 2021.11.05 198 0 패스 살만함? [11] CCCAAA 2021.11.05 229 0 구인/구직 나쁜 놈들 [13] 역시난 2021.11.05 224 1 난 카운터 사이드가 아직도 2년도 안된게 좀 신기해 [2] 오소독스 2021.11.05 158 0 깡통의 유일한 대적자... 아이리쉴드어택 2021.11.05 113 -1 퇴근하고 녹초가 된 [10] purple 2021.11.05 137 0 "어라? 왜 해외섭 7티어 반응이 안좋지?" [4] ㅇㅇ 2021.11.05 215 8 ㄹㅇ 보면 볼수록 한섭 테스트 성능 확실한 것 같음 [3] 졸린개 2021.11.05 162 0 7t는 셋바 튜바쓴사람들 억울해서 익시드 2021.11.05 113 0 재무장이 처음부터 이랬으면 어땠을까? [2] ㅇㅇ 2021.11.05 122 0 근데 궁금하긴 하다 [1] 독호메 2021.11.05 76 0 생각해보니 지금 내 상태가 겜안분이네 [2] ngcn 2021.11.05 97 0 나 밀리아 비틱했었는지 천장했는지 기억안남 [3] 익시드 2021.11.05 124 0 구인/구직 뉴비 친추좀 [5] 역시난 2021.11.05 132 -1 솔직히 7t는 개좆같아도 암말 안하고싶음 [5] 불타는백두산 2021.11.05 167 0 사태좀 진정됨? [10] 진단장주세요 2021.11.05 212 0 건틀렛 깡통덱 자알~ 먹었다! [7] 가으응 2021.11.05 282 0 빠가 까가 되는 게 제일 무섭다더니 [3] 주블 2021.11.05 156 0 건틀렛 뭐야 ㅋㅋㅋㅋ 큐 하도 안잡혀서 취소하고 다시 잡자마자 잡히ㄴ [4] Koreanbural 2021.11.05 246 0 근데 기니피그 폐사 많이 시켜놔서 [1] ㅇㅇ 2021.11.05 132 0 컴 바꾸긴 해야할 때가 왔나보다 [4] 기린그린 2021.11.05 128 0 겜 망하기 전에 여캐 따먹기 모드나 내놔 [3] 영원한라뉴비 2021.11.05 151 0 2차 맞고 약 먹어서 안아프니까 배고파 [1] Onedaymore 2021.11.05 63 0 지금은 기니피그도 대부분 [2] 젖은항상옳다 2021.11.05 119 0 겜좀 하자 [12] Koreanbural 2021.11.05 179 0 구인/구직 나의 동포들이여 [11] 역시난 2021.11.05 154 0 진심 기니피그덕에 해외가 안망한거지 [8] 영원한라뉴비 2021.11.05 178 1 모네 마구 괴롭히고싶다 [6] 람네 2021.11.05 158 1 그냥 씹덕겜에 실시간 매칭 PVP를 넣은거가 근본적인 문제 아닐까 [6] ㅇㅇ 2021.11.05 242 0 시그마는 딸이 아니야 [10] 윙수스 2021.11.05 156 0 사고를치면 거기서 쳐배우는게 있어야되는데 [9] 불타는백두산 2021.11.05 129 1 부드러운 캐르 [14] purple 2021.11.05 163 1 리시빙 [1] 누소 2021.11.05 78 0 스비 딱 그거 아니냐 [2] 젖은항상옳다 2021.11.05 88 0 에이미때부터 시작이었구나 [3] Nord11 2021.11.05 189 0 큐는 15분에 잡았는데 [7] Koreanbural 2021.11.05 151 0 스비는 합리적으로 재무장이 문제없다고 생각한게 아닐까? [7] NaNi 2021.11.05 170 0 지렁이 나오자마자 잡기 마렵네 누소 2021.11.05 8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7: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