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뭐야 ㅋㅋㅋㅋ 큐 하도 안잡혀서 취소하고 다시 잡자마자 잡히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46
작성일
수정일
댓글
[4]
하냑
주블
네모네모
졸린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qna에서 가장 신뢰 안간게
[20]
240
0
이번 재무장 사태 겪으면서 t7 기대됨 ㅋㅋㅋ
[4]
172
1
진심 호라이즌 이벤이라 이정도지
[1]
134
0
제레는 사장님이 싫어요
[6]
140
0
7티어 장비가 추가됩니다.
[2]
126
0
각성 선택권 받으면 머 받으까
[3]
199
0
패스 살만함?
[11]
229
0
구인/구직
나쁜 놈들
[13]
225
1
난 카운터 사이드가 아직도 2년도 안된게 좀 신기해
[2]
159
0
깡통의 유일한 대적자...
114
-1
퇴근하고 녹초가 된
[10]
138
0
"어라? 왜 해외섭 7티어 반응이 안좋지?"
[4]
216
8
ㄹㅇ 보면 볼수록 한섭 테스트 성능 확실한 것 같음
[3]
163
0
7t는 셋바 튜바쓴사람들 억울해서
114
0
재무장이 처음부터 이랬으면 어땠을까?
[2]
122
0
근데 궁금하긴 하다
[1]
76
0
생각해보니 지금 내 상태가 겜안분이네
[2]
97
0
나 밀리아 비틱했었는지 천장했는지 기억안남
[3]
124
0
구인/구직
뉴비 친추좀
[5]
133
-1
솔직히 7t는 개좆같아도 암말 안하고싶음
[5]
167
0
사태좀 진정됨?
[10]
212
0
건틀렛
깡통덱 자알~ 먹었다!
[7]
283
0
빠가 까가 되는 게 제일 무섭다더니
[3]
157
0
건틀렛
뭐야 ㅋㅋㅋㅋ 큐 하도 안잡혀서 취소하고 다시 잡자마자 잡히ㄴ
[4]
246
0
근데 기니피그 폐사 많이 시켜놔서
[1]
132
0
컴 바꾸긴 해야할 때가 왔나보다
[4]
129
0
겜 망하기 전에 여캐 따먹기 모드나 내놔
[3]
151
0
2차 맞고 약 먹어서 안아프니까 배고파
[1]
63
0
지금은 기니피그도 대부분
[2]
119
0
겜좀 하자
[12]
179
0
구인/구직
나의 동포들이여
[11]
154
0
진심 기니피그덕에 해외가 안망한거지
[8]
178
1
모네 마구 괴롭히고싶다
[6]
158
1
그냥 씹덕겜에 실시간 매칭 PVP를 넣은거가 근본적인 문제 아닐까
[6]
242
0
시그마는 딸이 아니야
[10]
156
0
사고를치면 거기서 쳐배우는게 있어야되는데
[9]
129
1
부드러운 캐르
[14]
163
1
리시빙
[1]
78
0
스비 딱 그거 아니냐
[2]
88
0
에이미때부터 시작이었구나
[3]
189
0
큐는 15분에 잡았는데
[7]
151
0
스비는 합리적으로 재무장이 문제없다고 생각한게 아닐까?
[7]
170
0
지렁이 나오자마자 잡기 마렵네
84
0
콜라보 전까진 길티기어 캐릭중 솔밖에 몰랐음
[4]
110
0
다행히 콜라보 성우값은 아끼겠네 ㅋㅋㅋㅋ
[7]
17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