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난 카운터 사이드가 아직도 2년도 안된게 좀 신기해 오소독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58 작성일 2021-11-05 17:39:23 https://arca.live/b/counterside/37656879 한 3주년즘은 된거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세설 2021-11-05 17:40:08 유저들이 받은 스트레스는 4년치 정도 된거 같은데 펼쳐보기▼ ㅇㅇ 2021-11-05 17:40:1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뭐 재무장 제화 다 그렇다 치는데 [1] 현붕이 2021.11.05 98 0 가테갤에서 온갖 분탕방법 공유하고있네 십ㅋㅋㅋㅋ [3] 59XZa 2021.11.05 291 0 시즌버프 이것도 문제임 [2] 왕소라 2021.11.05 129 0 근데 재무장 지원으로 데이터 120개 뿌렸던데 [2] qpqp 2021.11.05 158 0 게임성 병신같아도 유저 통수는 안치던 새끼 [8] 양푼 2021.11.05 224 0 가은이 넘 커여워 [4] 아이스링크샾 2021.11.05 98 0 똥싸면서 다시 생각해도 좆같네 [4] 건공 2021.11.05 183 0 T7 개지랄나면 현금영수증 신청 이거 써먹으면 되겠다 [4] Onedaymore 2021.11.05 221 0 렉카들 입장에선 축제 아닐까 [7] 왕소라 2021.11.05 182 0 한국서비스가 없이는 다른 어떤 서버도 존재할수 없긴해 [2] ㅇㅇ 2021.11.05 110 0 외국인 많이 만나는 곳 일하러 다니고 생긴게 [2] 59XZa 2021.11.05 118 0 퇴근 시켜줘 [8] 현붕이 2021.11.05 172 0 6t옵션 그대로 7t로 전승되는 시스템 생길거같음? [8] 익시드 2021.11.05 147 0 오픈때 그리고 1주년때 제일 많이 퍼줬을때가 느그들 매출 제일 잘 나올때였다 [1] 방연 2021.11.05 162 0 근데 종결 스펙까지 올리는게 더 힘들어지는거 아니여 [1] 역시난 2021.11.05 104 0 qna에서 가장 신뢰 안간게 [20] Konzept 2021.11.05 240 0 이번 재무장 사태 겪으면서 t7 기대됨 ㅋㅋㅋ [4] 마족공 2021.11.05 172 1 진심 호라이즌 이벤이라 이정도지 [1] 영원한라뉴비 2021.11.05 134 0 제레는 사장님이 싫어요 [6] 주블 2021.11.05 140 0 7티어 장비가 추가됩니다. [2] ngcn 2021.11.05 126 0 각성 선택권 받으면 머 받으까 [3] 담소이 2021.11.05 199 0 패스 살만함? [11] CCCAAA 2021.11.05 229 0 구인/구직 나쁜 놈들 [13] 역시난 2021.11.05 225 1 난 카운터 사이드가 아직도 2년도 안된게 좀 신기해 [2] 오소독스 2021.11.05 158 0 깡통의 유일한 대적자... 아이리쉴드어택 2021.11.05 113 -1 퇴근하고 녹초가 된 [10] purple 2021.11.05 138 0 "어라? 왜 해외섭 7티어 반응이 안좋지?" [4] ㅇㅇ 2021.11.05 216 8 ㄹㅇ 보면 볼수록 한섭 테스트 성능 확실한 것 같음 [3] 졸린개 2021.11.05 162 0 7t는 셋바 튜바쓴사람들 억울해서 익시드 2021.11.05 113 0 재무장이 처음부터 이랬으면 어땠을까? [2] ㅇㅇ 2021.11.05 122 0 근데 궁금하긴 하다 [1] 독호메 2021.11.05 76 0 생각해보니 지금 내 상태가 겜안분이네 [2] ngcn 2021.11.05 97 0 나 밀리아 비틱했었는지 천장했는지 기억안남 [3] 익시드 2021.11.05 124 0 구인/구직 뉴비 친추좀 [5] 역시난 2021.11.05 132 -1 솔직히 7t는 개좆같아도 암말 안하고싶음 [5] 불타는백두산 2021.11.05 167 0 사태좀 진정됨? [10] 진단장주세요 2021.11.05 212 0 건틀렛 깡통덱 자알~ 먹었다! [7] 가으응 2021.11.05 283 0 빠가 까가 되는 게 제일 무섭다더니 [3] 주블 2021.11.05 157 0 건틀렛 뭐야 ㅋㅋㅋㅋ 큐 하도 안잡혀서 취소하고 다시 잡자마자 잡히ㄴ [4] Koreanbural 2021.11.05 246 0 근데 기니피그 폐사 많이 시켜놔서 [1] ㅇㅇ 2021.11.05 132 0 컴 바꾸긴 해야할 때가 왔나보다 [4] 기린그린 2021.11.05 128 0 겜 망하기 전에 여캐 따먹기 모드나 내놔 [3] 영원한라뉴비 2021.11.05 151 0 2차 맞고 약 먹어서 안아프니까 배고파 [1] Onedaymore 2021.11.05 63 0 지금은 기니피그도 대부분 [2] 젖은항상옳다 2021.11.05 119 0 겜좀 하자 [12] Koreanbural 2021.11.05 17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7: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