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친선전 있으면 건으로 결판 낼텐데 밤비 추천 5 비추천 5 댓글 7 조회수 122 작성일 2021-11-06 02:08:53 https://arca.live/b/counterside/37667672 건에 대한 떡밥이니만큼 건으로 승부내자 추천! 5 ( 0) 비추! 5 ( 0) 공유 댓글 [7] 명희 2021-11-06 02:09:03 ㄹㅇㅋㅋ 펼쳐보기▼ westyoon 2021-11-06 02:09:20 ㄹㅇ ㅋㅋ 펼쳐보기▼ Eles 2021-11-06 02:09:27 ㄹㅇ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11-06 02:09:32 재미있겠노ㅋㅋㅋㅋ 펼쳐보기▼ 촤드 2021-11-06 02:09:41 반갑노 2021-11-06 02:10:30 ㄹㅇㅋㅋ 펼쳐보기▼ 무야홍어 2021-11-06 02:11:48 어이 듀얼이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제일 많이 했었네 [1] 이유 2021.11.06 101 0 ✋질문 질문하고싶어서 가입 했는데... EP 3 4-4 어케 깨????? [15] ㅇㅇ 2021.11.06 189 1 ???:역시 유저 버릇을 잘못들였군… [2] 요포포이 2021.11.06 96 6 카사 진짜 좋아하는 애들 많은데 [4] 에시온 2021.11.06 162 3 기름진 음식 말고 [11] 묘갤러 2021.11.06 148 -4 친선전 나오면 역시난 2021.11.06 68 0 로갓바로삭제됬노 [3] 시이시이 2021.11.06 148 0 유희왕 갤러리였나? 듀얼로 대문도 정하던데 [8] 밤비 2021.11.06 132 -2 공주겜같은 느낌의 건틀렛 형태면 어떠냐 [4] ㅇㅇ 2021.11.06 93 0 아 몰라 흔들어 불타는쓰레기 2021.11.06 75 -1 깡우 110 찍어왔는데 분위기가 안좋네 [4] ㅇㅇ 2021.11.06 144 6 적의 적은 친구니까.... 오조오벅번째카붕 2021.11.06 61 1 친선전 나오면 진짜 재밌겠다 촤드 2021.11.06 82 0 흑인이 도망을 가면? [6]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11.06 261 1 방금 뭐 짤렸는데 못봤어 [4] 묘갤러 2021.11.06 132 -1 띵곡이면 점심 맛잇는거 먹음 나도줘 2021.11.06 52 0 친선전 나오면 좋은점있음 [5] Eles 2021.11.06 133 3 배고프다 [4] ㅇㅇ 2021.11.06 56 0 재화 총량의 증가는 항상 옳은데?? [7] WGM 2021.11.06 196 1 아니 시발 ㅋㅋ 떡줄놈은 생각도 안하는데 시발련들아 재무장이나 태워 [1] 도라에몽 2021.11.06 156 11 붕개 낙원 개재밌노 [6] 배가아픈레후 2021.11.06 142 0 나는 카사가 주력겜이 됐으면 좋겠음 [2] MBT 2021.11.06 155 3 솔직히 댕시패면 타격감은 좋을듯 [13] 한우쟝 2021.11.06 128 -1 친선전 있으면 건으로 결판 낼텐데 [7] 밤비 2021.11.06 122 0 군붕이 유격에서 살어남엇다 [18] 늜 2021.11.06 149 -2 에픽 실레나는 개같은 장비 파밍과 턴제의 묘미가 기가 맥히게 먹힌 케이스라 먹히는거 [7] 데가 2021.11.06 219 0 멕시칸과 흑인이 같은 차를타면 누가 운전할까? [1]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11.06 74 0 루미랑 싸우고싶다 [2] 챈주 2021.11.06 77 0 아니 쉽벌,, [6] bean 2021.11.06 97 0 나만 짤녀 귀엽다고 생각해? [3] 묘갤러 2021.11.06 74 1 아이시발 재무장 자세히 안봤다가 더 역겹네 [1] 돼지 2021.11.06 138 0 왜 싸운대? [7] 한우쟝 2021.11.06 106 -3 몰?루 아카이브도 스토리랑 캐빨 특화겜이라던데 [3] 구지씹 2021.11.06 107 0 얼리버드 흔들기 [2] ㅇㅇ 2021.11.06 35 0 프리코네식 pvp도 단점은 있음 [6] ㅇㅇ 2021.11.06 159 0 건 입문해보고는 싶은데 [8] ㅇㅇ 2021.11.06 104 0 근대 그거 앎? [2] Kimkimkim 2021.11.06 83 0 누가 싸움? [10] 누소 2021.11.06 99 0 아니근데 후라이즌 배리어복사하는거 [4] 시이시이 2021.11.06 104 0 씁쓸하네 응애추석뉴비 2021.11.06 55 3 그거 만들었음 [3] bean 2021.11.06 90 3 건 보상 올려주고 점수제에 부스트 걸어주면 안되나 아카살정실은예니카 2021.11.06 63 -1 근데 왜 갑자기 건 보상 이야기 나오는거임?? [4] westyoon 2021.11.06 158 0 난 이 상황이 뭔지 모르겠다 [1] 이응이응유동 2021.11.06 88 0 얘두라 미니스트라가 아라한 주시윤보다 좋아? [1] 구지씹 2021.11.06 14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6 02: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