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걸 보고도 비추 박을 수 있을까? 잉딩 추천 21 비추천 7 댓글 16 조회수 206 작성일 2021-11-06 02:49:21 https://arca.live/b/counterside/37669699 귀여운 킹이야 추천! 21 ( 0) 비추! 7 ( 0) 공유 댓글 [16] 밀리에밀리 2021-11-06 02:49:42 빡돈 2021-11-06 02:49:45 갓겜충아님 2021-11-06 02:49:53 뭐함 2021-11-06 02:49:56 bean 2021-11-06 02:49:57 퀸보고 개추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1-11-06 02:49:58 윙수스 2021-11-06 02:50:12 59XZa 2021-11-06 02:50:15 나도줘 2021-11-06 02:50:17 각성릴리 2021-11-06 02:50:57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1-06 02:51:48 잉딩 2021-11-06 02:52:02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1-06 02:52:05 잉딩 2021-11-06 02:52:09 ㅇㅇ 2021-11-06 02:52:28 AinSoph 2021-11-06 02:56:4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밴시스템은 신박한거라고 해야대나 [3] 챈주 2021.11.06 86 0 탕수육 찍먹도 이해는 가는데 [1] TLCrow 2021.11.06 48 0 나는 코핀6 함스를 잘 못쓰겠더라 [2] 왕소라 2021.11.06 65 0 탕수육은 찍먹이다 양념게장한접시 2021.11.06 56 0 탕수육은 부먹이지 [11] 기린그린 2021.11.06 132 0 ✋질문 그러니깐 샤오린 재무장 할려면 110렙을 찍어야하는거지? [6] 천공분열 2021.11.06 160 0 요새 아카공앱 이상한거같음 [7] 소나기나기 2021.11.06 116 1 건틀렛 보상 건들거면 공통보상을 건드려야됨 [3] 명희 2021.11.06 109 2 QnA이거 혹시 설마 [5] 묘갤러 2021.11.06 449 7 사실 부먹도 나쁠건없음 [6] 나에엥 2021.11.06 115 1 클릭참기 Lv.max [13] 보노본호 2021.11.06 181 17 아인츠바이 [3]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1.06 89 1 안티 옵션은 격전 말고 쓸데 있음? [11] 각성릴리 2021.11.06 107 2 ?? : 이제 재무장에 만족하신모양이야 [6] 도라에몽 2021.11.06 137 5 재무장 샤오린 2명 궁극기 일러컷씬 따로 있음? [6] 시그마꼴리더라 2021.11.06 144 2 나유빈 템 뭐주냐 [8] 비질란테 2021.11.06 105 1 대충 오늘 qna 2차 나올거라 생각중 [2] CogeRel 2021.11.06 80 2 ✋질문 어쨌든 이제 ssr 융합에 먹이면 안 되고 갈갈해서 데이터 모으란거지? [3] 모드니몽 2021.11.06 121 1 각선권 퀸 받고 싶은데 [9] 요정버서 2021.11.06 244 2 건틀렛 하는 애들한테만 필요한 걸 보상으로 주면 되지 않나 주블 2021.11.06 127 -2 재무장으로 계속불타야해 [4] 시이시이 2021.11.06 145 2 안되죠.. [6] 나에엥 2021.11.06 145 1 건틀렛에서는 건틀렛 전용장비만 쓸 수 있는건 어떨까? [4] ttsstt 2021.11.06 129 -4 이걸 보고도 비추 박을 수 있을까? [16] 잉딩 2021.11.06 206 14 구인/구직 혼란한 시국에 구기사단연합 컨소원 모집함 [3] MEiGARO 2021.11.06 112 1 건 보상상향은 이게 더 낫지않음? [1] ㄱㄴㄱㄴ 2021.11.06 126 3 얼리버드 [28] purple 2021.11.06 136 1 이지 두 댄스 노래는 좋잖아 한우쟝 2021.11.06 51 0 pve 유저면 샤오린 진화의 돌 머 먹일까 ? [26] OmO 2021.11.06 263 3 붕괴엿나 거기 스승제자는 머하는거냐 [5] ㅇㅇ 2021.11.06 167 2 비추빌런 있음? [7] 주블 2021.11.06 136 -18 최근 본 창작만화중에 제일 웃겻던거 [24] 나도줘 2021.11.06 2518 109 이 세계의 카사는 이수연이 리플레이서가네 ㄷㄷ [2]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1.06 246 2 혜자겜이라는 장점이 발목 잡는 것 같음 [4] 주블 2021.11.06 215 -4 난 이거 식스팩으로 폭격하는거 보고 정신 잃었음 [14] 한우쟝 2021.11.06 148 3 얘들아 내 캐릭터는 많이 죽여도 돼 [4] 왕소라 2021.11.06 127 9 근데 건틀렛 보상올리는게 뭐 구체적으로 어떻게 올리겠다 나온거잇음? [4] 59XZa 2021.11.06 123 4 카운터사이드 희대의 라이벌 [4] 잉딩 2021.11.06 165 0 개선 저어 챈에 건의사항 있어요 [41] ㅇㅇ 2021.11.06 1623 89 여기 메카닉챈인가요 [3] 학점대폭발 2021.11.06 111 1 건 보상 늘리자는건 걍 강제 보다도 컨섹 2021.11.06 94 4 차라리 PVP가 진짜 턴제였으면 어땠을까 [6] 밀리에밀리 2021.11.06 149 1 존나 레데리2의 반 더 린드 갱단같음 [5]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1.06 72 2 저이 PVP갓겜 씹덕갓겜 스타2할까요? [11] TLCrow 2021.11.06 151 2 아 원스 출첵 안 했다 [1] 주블 2021.11.06 10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6 02: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