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틀렛이 캐릭 덱 조합 + 컨트롤로 승부를 봐야 한다고 보는데 지금은 종결 장비의 영향력이 너무 크다고 생각함.(100렙 캐랑 110랩 캐 차이도 있지만 이건 극복 못할 수준은 아니라고 생각)
그러니까 건틀렛은 건 포인트로만 살 수 있는 건장비만 낄 수 있는거지.
그럼 건에 취미 붙이는 사람들은 어차피 건 포인트 계속 쌓이니까 언젠가 건 장비 다 맞출 수 있어서 좀더 건에 집중할 수 있고
건 관심 없는 사람들은 지금처럼 포인트만 빼면서 다른 재화만 먹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