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전/랭크전/리그전 으로 분리된 순위보상 보다는, 공통적으로 얻을수 있는 건포의 보상을 건드려야 된다고봄.
지금은 한달동안 건포 조금이라도 덜빼면, 마지막 보상인 기채같은걸 못털어서 오히려 하기 싫게 만드는거 같음. 3단계 보상은 못털게 보이는 상황에서 누가 2단계에 적성핵 때문에 건포를 빼겠음?
그냥 이벤트처럼 원하는보상을 우선 털 수 있게 조정해야된다고 생각함.
전략전/랭크전/리그전 으로 분리된 순위보상 보다는, 공통적으로 얻을수 있는 건포의 보상을 건드려야 된다고봄.
지금은 한달동안 건포 조금이라도 덜빼면, 마지막 보상인 기채같은걸 못털어서 오히려 하기 싫게 만드는거 같음. 3단계 보상은 못털게 보이는 상황에서 누가 2단계에 적성핵 때문에 건포를 빼겠음?
그냥 이벤트처럼 원하는보상을 우선 털 수 있게 조정해야된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