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에 취직하려고 이력서 냈는데 포폴은 통과해서 면접까지는 갔었음

근데 가서 좋아하는 게임이 머예요? 라는 질문에 경쟁사 게임인 클로저스라고 솔직하게 말함

회사에대한 들은거 있냐길래 처음에는 그냥 액션명가 등등 칭찬하다가 나쁘게 들은거 머 없냐길래 대구의 등대라고 말함

결국 탈락함

물론 위에는 우스갯소리고 내 포폴이나 그런게 다른 합격자보다 딸려서 떨어진거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