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연이 마크핀리랑 통화한통 하고 주시윤이랑 힐데 집합시켜서 출격하는 부분 개꿀잼이노ㅋㅋ

금태 이 개새끼야 이미 다 깬 스토리를 다시 읽어주는 유저가 어딧다고 이렇게 내팽개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