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타 할때 심심하면 싸웠다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1 작성일 2021-11-06 19:00:57 https://arca.live/b/counterside/37728758 드랍쉽 날아올거 같은 위치에 스커지 패트롤시켜놨더니 아니나 다를까 드랍쉽 오는거 잡았더니맵핵켯다고 지랄 하는 새끼들 많았다 ㅅㅂ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원받은 호라이즌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06 42 0 엘소드 첨할때는 엘마가 그렇게 이뻐보였는데 [3] ㅇㅇ 2021.11.06 496 0 인생에서 가장 잘한거 군침이 2021.11.06 39 0 너네 이거 해봄? [7] ㅇㅇ 2021.11.06 93 0 클로저스 티나 <~~~ 애니 개쩔긴함 [1] 꿀때지 2021.11.06 83 -1 후라이즌 이콘 볼때마다 웃김 [5] 묘갤러 2021.11.06 78 0 엊그제 매카노한거 [3] 평생카사해 2021.11.06 110 0 오늘 주화 월정액 끊김 브륜 2021.11.06 51 0 유리링 근데 수상할정도로 미나링이랑 배색 비슷해 [3] 꿀때지 2021.11.06 170 0 페)개꼴리는 깡통 [5] 허러터진전역맨 2021.11.06 211 2 300원의 즐거움 [4] ㅇㅇ 2021.11.06 84 0 후라이즌 이콘 너무 귀여움 [3] 흑우중고 2021.11.06 59 0 쾌청하니까 [4] 클러스트 2021.11.06 51 0 재무장에 들어가는 적성핵 너무 에바야 [7] 현붕이 2021.11.06 78 0 두달이면 충분하겠지 ㅇㅇ 2021.11.06 54 0 너네 이거 뭔줄알어? [11] ㅇㅇ 2021.11.06 109 0 스포 소심발언) 민병대 스토리에서 [5] 꿀때지 2021.11.06 219 0 지금보면 스타 유즈맵시절이 말이 더 험했는듯 [6] 에고사 2021.11.06 89 0 일렌시아 감옥섬에서 열쇠 주워다 팔면 [1] 샨 2021.11.06 64 0 정보 강민우 일러스트.png [3] ㅇㅇ 2021.11.06 607 4 지금봐도 좆같은것 [6] ㅇㅇ 2021.11.06 115 0 솔직히 깡통 개꼴림 [1] 허러터진전역맨 2021.11.06 118 0 경력쌓아서 슈퍼뉴가 3d게임 참여하면 따라가야지 [6] 오새린 2021.11.06 168 -1 스타 할때 심심하면 싸웠다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06 61 0 4시면 흔들어 !!! [4] 꿀때지 2021.11.06 69 0 정보 이유리 일러스트.png [1] ㅇㅇ 2021.11.06 905 2 코그 떡밥 돌아서 그런가 나는빡빡이다 2021.11.06 61 0 바람의나라 20삭제런 [2] ㅇㅇ 2021.11.06 60 0 이거 해본애들있냐? [4] ㅇㅇ 2021.11.06 81 0 ㅋㅋ추천인작 하면서 2지 스토리 다시보는데 [1] 나도줘 2021.11.06 78 0 카사챈에 올리는 [1] 주블 2021.11.06 70 0 스타 유즈맵 개미농장시리즈 ㄹㅇ 개재밋었는데 에고사 2021.11.06 203 0 카챈 특 [2] 브륜 2021.11.06 45 0 클저도 재밌게 했는데 ㅇㅇ 2021.11.06 52 0 코그 면접썰 [9] 오새린 2021.11.06 215 0 엘소드 탈것은 오토바이가 존나 멋있었음 [1] 반갑노 2021.11.06 79 0 엘소드 존나 웃기는 시스템 2 [2] 꿀때지 2021.11.06 77 0 아 요즘 분탕을 많이겪어서 그런지 [3] ahffk 2021.11.06 77 0 여기는 무슨챈인가요 [5] ㅇㅇ 2021.11.06 65 0 요샌 이것도 거의없대 [1] ㅇㅇ 2021.11.06 52 0 ㅋㅋ 엘소드 탈것 처음나온날 생각난다 [3] 꿀때지 2021.11.06 72 0 씨발 슬네랑 깡통 사랑했다! [1] 허러터진전역맨 2021.11.06 62 0 엘소드 에드는 너무 대놓고 엑셀러레이터라서 별로엿음 [6] 평생카사해 2021.11.06 109 0 엘소드떡밥도니까 끌리네 [2] ㅇㅇ 2021.11.06 75 0 혹시 이거 먹어봄? [10] ㅇㅇ 2021.11.06 9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6 19: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