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클좆 첨할때는 건블레이드랑 파란불꽃뽕땜에 똥송했슴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37 작성일 2021-11-06 19:09:29 https://arca.live/b/counterside/37728947 솔직히 개멋짐근데 한번접고 복커할땐 짱깨년으로 갈아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꿀때지 2021-11-06 19:10:01 별빛에 잠겨라 펼쳐보기▼ 샨 2021-11-06 19:10:03 건블레이드 어캐 참음 ㅇㅇ 펼쳐보기▼ ㅇㅇ 2021-11-06 19:10:30 세하쟝 퍼렁불꼬추 존나 좋았는데 정작 성능은 똥캐였다가 정식요원 나오고 사기캐됐던가 펼쳐보기▼ ㅇㅇ 2021-11-06 19:11:30 초기엔 재복시절인가? 그쯤한번빼고 상위권 아니었나 남캐라 안한거지 펼쳐보기▼ ㅇㅇ 2021-11-06 19:12:47 *수정됨 ㄴㄴ 고정뎀때문에 계수가 씨발창인데 심지어 마딜 계수가 더 높았던 답없는 똥캐새끼였음 내 기억으로 제이보다 딜 구렸던걸로 기억함 펼쳐보기▼ ㅇㅇ 2021-11-06 19:13:11 콩파탄 마딜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11-06 19:14:22 내가 할때는 폭령검은 마딜이 60%였고 유성검은 보스크기따라 딜이 천차만별이던시절이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4마리 남았네 묘갤러 2021.11.06 66 0 급식 우유 추억돋는거 [1] 반갑노 2021.11.06 44 0 우뿌 아십니까 람네 2021.11.06 91 0 벌써 벤나오는 날이네 현붕이 2021.11.06 58 0 너네 이거 잘만들었음? [9] ㅇㅇ 2021.11.06 89 0 근데 붕권은 뚜워 냐 오아 냐 [3] 허러터진전역맨 2021.11.06 155 0 윽... 이유리 성냥팔이에 굴복야스 넘 꼴려.... [1] 꿀때지 2021.11.06 214 0 내 기억속에ㅐ 남아잇는 클로저스 [2] 컨섹 2021.11.06 89 0 ㄱ? [2] ㅇㅇ 2021.11.06 315 5 너네 혹시 이건해봄? [10] ㅇㅇ 2021.11.06 95 0 여기 로켓롤 아는 틀딱은 없을껄 [5] 심장발전소 2021.11.06 162 0 클저도 캐릭별로 재미 천차만별이였음 [3] djin70 2021.11.06 109 0 난 돼지야 코땃쥐 2021.11.06 63 0 클로저스 좋앗던점 : 템포빠른전투와 지상공중 다른액션 [5] 꿀때지 2021.11.06 98 0 클좆 더빙 빠졌을때 겜 망하는줄? [1] 나는빡빡이다 2021.11.06 61 0 요즘 인싸겜 [5] LastChance 2021.11.06 75 -1 해본겜들 [7] 클러스트 2021.11.06 165 0 카붕이들 티키타카잘하네 [4] 현붕이 2021.11.06 66 2 너네 이거 몇권까지봄 [6] ㅇㅇ 2021.11.06 76 0 이유리 잘 못씻고다녀서 체취 개쩔듯.. [1] 람네 2021.11.06 73 0 본인 클저 안해봐서 떡밥못낌 [7] 반갑노 2021.11.06 86 0 ㄹㅇ.... 이세하 별빛에 잠겨라 멋지긴해...... [4] 꿀때지 2021.11.06 109 0 소신발언) 클저 우웅이 보고 시작했었음 [12] 에고사 2021.11.06 258 0 클좆 첨할때는 건블레이드랑 파란불꽃뽕땜에 똥송했슴 [7] ㅇㅇ 2021.11.06 137 0 너네 이것도 있었음? [13] ㅇㅇ 2021.11.06 112 2 아 성냥팔이가 이유리 교배프레스하는거 보고싶다~~~ [3] 꿀때지 2021.11.06 67 0 이유리 몸매 <--- 은근 좋음 [3] 주블 2021.11.06 217 0 사실 클저는 찍먹밖에 안해서 잘 모름 [4] bean 2021.11.06 67 0 님들 제일 오래하고있는겜이 뭐임? [9] 흑우중고 2021.11.06 147 0 구원받은 호라이즌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06 42 0 엘소드 첨할때는 엘마가 그렇게 이뻐보였는데 [3] ㅇㅇ 2021.11.06 496 0 인생에서 가장 잘한거 군침이 2021.11.06 39 0 너네 이거 해봄? [7] ㅇㅇ 2021.11.06 93 0 클로저스 티나 <~~~ 애니 개쩔긴함 [1] 꿀때지 2021.11.06 83 -1 후라이즌 이콘 볼때마다 웃김 [5] 묘갤러 2021.11.06 78 0 엊그제 매카노한거 [3] 평생카사해 2021.11.06 111 0 오늘 주화 월정액 끊김 브륜 2021.11.06 51 0 유리링 근데 수상할정도로 미나링이랑 배색 비슷해 [3] 꿀때지 2021.11.06 171 0 페)개꼴리는 깡통 [5] 허러터진전역맨 2021.11.06 212 2 300원의 즐거움 [4] ㅇㅇ 2021.11.06 85 0 후라이즌 이콘 너무 귀여움 [3] 흑우중고 2021.11.06 60 0 쾌청하니까 [4] 클러스트 2021.11.06 51 0 재무장에 들어가는 적성핵 너무 에바야 [7] 현붕이 2021.11.06 78 0 두달이면 충분하겠지 ㅇㅇ 2021.11.06 54 0 너네 이거 뭔줄알어? [11] ㅇㅇ 2021.11.06 11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6 19: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