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너네 이거 잘만들었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88 작성일 2021-11-06 19:15:26 https://arca.live/b/counterside/37729070 난 손재주없어서 때려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에고사 2021-11-06 19:15:47 거지라서 못샀었음... 펼쳐보기▼ 허러터진전역맨 2021-11-06 19:15:48 글라이더 30초 날려봄 펼쳐보기▼ bean 2021-11-06 19:15:48 저 물로켓 3등함 펼쳐보기▼ 도계자 2021-11-06 19:15:49 저거시킬때가 제일싫었음 ㄹㅇ 펼쳐보기▼ djin70 2021-11-06 19:16:03 본인 물로켓 전국대회 진출해봤음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11-06 19:16:25 ㄷㄷ 펼쳐보기▼ djin70 2021-11-06 19:16:41 저거 근데 지금 생각해보면 로켓보단 폭격느낌 아니냐 펼쳐보기▼ 샨 2021-11-06 19:16:15 과학의 날ㅋㅋ 펼쳐보기▼ ahffk 2021-11-06 19:16:26 잘날라갔는진 기억안나는데 좆같았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크아앙 [2] 묘갤러 2021.11.06 48 0 소림이 재무장은 당연히 스나이퍼겠죠? [3] ㅇㅇ 2021.11.06 79 0 테런 그 사투리쓰는 여캐가 꼴이었음 [7] 에고사 2021.11.06 105 0 기니피그 짤은 없는게 없노 [1] 유나사랑해 2021.11.06 58 0 얘들아 이거보고 웃어봐 [3] 니노아 2021.11.06 44 0 ㄹㅇ 이상하게 포스트마비노기 는 절대로 안나오더라 [11] 꿀때지 2021.11.06 95 0 요즘게임 [1] 클러스트 2021.11.06 46 0 클좆 오픈초 레전드는 스포 말고 서유리도 있엇던거 갓은대 [2] 컨섹 2021.11.06 88 0 카붕이들이 1주년때 카사 광고 하는 모습 [2] 현붕이 2021.11.06 133 1 재밌게 했던 게임 [1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06 121 0 카붕이들은 코믹메이플스토리 어디까지 봤어 [6] ㅇㅇ 2021.11.06 102 0 통스통스 아십니까 [1] 람네 2021.11.06 235 0 여기 테런해본 챈럼있냐 [14] LastChance 2021.11.06 129 0 클저 초기에 진짜열심히햇는데 [4] 작심삼일 2021.11.06 93 1 클저 떡밥 도니까 슬픔 [6] 나는빡빡이다 2021.11.06 126 0 한때 클로저스에 미쳐서 야짤 커미션 오지게 넣고 [16] ㅇㅇ 2021.11.06 159 0 오랜만에 스토리 감상하면서 스1하고있었는데 [6] 건공 2021.11.06 83 0 클좆 초기가 개똥겜이긴해도 몬가 겜성이 있었음 [1] ㅇㅇ 2021.11.06 62 0 그래도 클저덕에 소워 시작했음 [3] 클러스트 2021.11.06 89 0 4마리 남았네 묘갤러 2021.11.06 66 0 급식 우유 추억돋는거 [1] 반갑노 2021.11.06 44 0 우뿌 아십니까 람네 2021.11.06 91 0 벌써 벤나오는 날이네 현붕이 2021.11.06 58 0 너네 이거 잘만들었음? [9] ㅇㅇ 2021.11.06 88 0 근데 붕권은 뚜워 냐 오아 냐 [3] 허러터진전역맨 2021.11.06 155 0 윽... 이유리 성냥팔이에 굴복야스 넘 꼴려.... [1] 꿀때지 2021.11.06 214 0 내 기억속에ㅐ 남아잇는 클로저스 [2] 컨섹 2021.11.06 89 0 ㄱ? [2] ㅇㅇ 2021.11.06 315 5 너네 혹시 이건해봄? [10] ㅇㅇ 2021.11.06 95 0 여기 로켓롤 아는 틀딱은 없을껄 [5] 심장발전소 2021.11.06 162 0 클저도 캐릭별로 재미 천차만별이였음 [3] djin70 2021.11.06 109 0 난 돼지야 코땃쥐 2021.11.06 62 0 클로저스 좋앗던점 : 템포빠른전투와 지상공중 다른액션 [5] 꿀때지 2021.11.06 98 0 클좆 더빙 빠졌을때 겜 망하는줄? [1] 나는빡빡이다 2021.11.06 60 0 요즘 인싸겜 [5] LastChance 2021.11.06 74 -1 해본겜들 [7] 클러스트 2021.11.06 165 0 카붕이들 티키타카잘하네 [4] 현붕이 2021.11.06 66 2 너네 이거 몇권까지봄 [6] ㅇㅇ 2021.11.06 76 0 이유리 잘 못씻고다녀서 체취 개쩔듯.. [1] 람네 2021.11.06 72 0 본인 클저 안해봐서 떡밥못낌 [7] 반갑노 2021.11.06 85 0 ㄹㅇ.... 이세하 별빛에 잠겨라 멋지긴해...... [4] 꿀때지 2021.11.06 109 0 소신발언) 클저 우웅이 보고 시작했었음 [12] 에고사 2021.11.06 257 0 클좆 첨할때는 건블레이드랑 파란불꽃뽕땜에 똥송했슴 [7] ㅇㅇ 2021.11.06 137 0 너네 이것도 있었음? [13] ㅇㅇ 2021.11.06 111 2 아 성냥팔이가 이유리 교배프레스하는거 보고싶다~~~ [3] 꿀때지 2021.11.06 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06 1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