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상에서 스킬쓰는거랑 공중에서 스킬쓰는게 달라서 재밋엇고
또 스킬캔슬 시스템을 통해
여러스킬을 욱여넣으면서 콤보 파파팍 하며
맵 클리어쭉뚝하고 진행하는맛도잇고
은근히 보스레이드도 재밋엇음 (이리나, 티아맷 기준)
근데 요즘 머 티아맷 없어졋다던가?
최근엔어떤지 모름
암튼 그런점땨문에 클로저스 재미 느끼는사람들은
대체재 찾기힘들거임

지상에서 스킬쓰는거랑 공중에서 스킬쓰는게 달라서 재밋엇고
또 스킬캔슬 시스템을 통해
여러스킬을 욱여넣으면서 콤보 파파팍 하며
맵 클리어쭉뚝하고 진행하는맛도잇고
은근히 보스레이드도 재밋엇음 (이리나, 티아맷 기준)
근데 요즘 머 티아맷 없어졋다던가?
최근엔어떤지 모름
암튼 그런점땨문에 클로저스 재미 느끼는사람들은
대체재 찾기힘들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