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스테이지니까 쉽겠지 ㅋ 


해서 자동편성으로 하고 돌렸다가참교육 당함


그래서 공략 나름 찾아보니 각성캐, 메카 솔저덱으로 가져가라고 해서 갔는데





이렇게 갔는데 또 뚝배기 깨짐




그동안 렙찍누 + 오토로 하김 했다지만


1스테이지부터 난이도가 너무 어려워서 벽을 느끼는데


여기 어케 깸?



이벤트 6-1 어려움 못 깨겠어서 공략 찾아보니 전당 템 필요하길레


부랴부랴 메인 밀고 전당 하는데 전당1도 못 깨겠음 ㄷㄷ



노하우 전수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