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냥 채널이랑 같이 가라앉아야지 던붕이 추천 24 비추천 4 댓글 31 조회수 366 작성일 2021-11-07 01:46:24 https://arca.live/b/counterside/37736063 그리고 카사 접게되면 다시는 폰겜 안한다내 처음이자 마지막 폰게임 추천! 24 ( 0) 비추! 4 ( 0) 공유 댓글 [31] ㅇㅇ 2021-11-07 01:46:48 폰겜처음이엿음? 펼쳐보기▼ 던붕이 2021-11-07 01:47:04 그렇다 펼쳐보기▼ ㅇㅇ 2021-11-07 01:47:19 레쟌도 펼쳐보기▼ 머랭머랭머랭 2021-11-07 01:47:02 나도 펼쳐보기▼ 지우쥬놉 2021-11-07 01:47:20 아재였어? 펼쳐보기▼ 던붕이 2021-11-07 01:47:30 20대인데 펼쳐보기▼ 지우쥬놉 2021-11-07 01:47:41 실망이야 펼쳐보기▼ 던붕이 2021-11-07 01:47:57 십덕겜 자체가 애초에 첨임 펼쳐보기▼ 지우쥬놉 2021-11-07 01:48:22 ㅇㅎ 펼쳐보기▼ Badfinger 2021-11-07 01:48:28 인싸 ㄷㄷ 펼쳐보기▼ TLCrow 2021-11-07 01:47:21 나보다 먼저 접으면 불싸이버거세트 후보 자동 탈락임 펼쳐보기▼ Konzept 2021-11-07 01:47:51 해물 2021-11-07 01:47:55 몰?루에서 보자 펼쳐보기▼ Badfinger 2021-11-07 01:48:13 사단옆차기 2021-11-07 01:48:31 블루에서 발견예정 ㄷㄷ 펼쳐보기▼ 각성릴리 2021-11-07 01:48:44 클린유저 2021-11-07 01:48:59 난 카사가 두번째로 접한 겜인데 카사 접으면 모바일겜 뜰 듯 펼쳐보기▼ 명희 2021-11-07 01:49:04 던파m에서 발견 예정 펼쳐보기▼ 던붕이 2021-11-07 01:49:18 던파도 요즘 재미없어서 접속만 하고 끔 펼쳐보기▼ 명희 2021-11-07 01:49:33 Horizons 2021-11-07 01:49:36 나도 십덕겜 이걸로 입문 했는데 펼쳐보기▼ Horizons 2021-11-07 01:50:12 그래서 다른십덕게임도 카사처럼 다 8등신인줄 알았어.. 펼쳐보기▼ 던붕이 2021-11-07 01:52:41 난 애초에 십덕겜 관심도 없었음 펼쳐보기▼ 숲토끼 2021-11-07 01:50:14 서묘 2021-11-07 01:52:00 CCCAAA 2021-11-07 01:53:31 캠캠캠 2021-11-07 01:54:38 폰겜한사람중에 폰겜끊는거 본적이없는데 내일보자~ 펼쳐보기▼ 던붕이 2021-11-07 01:55:03 아직 안접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1-11-07 01:55:54 폰겜 처녀를 카사가 가져갔네 근데 카사가 처녀 먹고 소홀해지더니 결국 버림 이거 완전 금발태닝양아치.. 펼쳐보기▼ ㅇㅇ 2021-11-07 01:55:59 ILF 2021-11-07 01:58:41 ㄹㅇ... 나도 스토리 보면서 하는겜 처음이었고, 너무 좋아서 월정액도 꾸준히 지르는 것도 처음이었고, 아직도 좋아하는데 ㅅㅂ 그놈의 운영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몰루아카 챈에 글쓰는 고닉들 생명책에서 지워버릴거임 [7] ㅇㅇ 2021.11.07 204 4 우린 게임에 진심이였고 [4] 역시난 2021.11.07 135 0 건틀렛 오늘따라 건모질 더럽게 해대네 [8] 극한의가능충 2021.11.07 178 -7 와 댓글알바인지 뭔지 그거 진짠가보다 [9] 나나하라치후유 2021.11.07 347 -6 솔직히 좆픽정도만 정신차려줬으면좋겠음 [1] ㅇㅇ 2021.11.07 114 0 카사 운영진이 존나 웃긴 점 [1] 미니스트라 2021.11.07 105 1 진지하게 여기서 블아 정착 몇명이나 할까 [9] 활처럼휘었다 2021.11.07 151 0 몰?루아카이브 페도겜이네 [4] 시이시이 2021.11.07 180 -1 나혼자라도하ㅣㄹ것 [2] CCCAAA 2021.11.07 87 0 빨리 타임머신을 타고 카사 오픈때로 돌아가 다들 [1] 보노본호 2021.11.07 90 0 카드컵까지는 보고접는다 폴리네시아 2021.11.07 72 -1 진짜 클로저스 카사 같은겜 나오면 당장 카사접음 [7] 엘빅이 2021.11.07 169 0 빨리 다음주 화요일되라 [4] 극한의가능충 2021.11.07 109 -1 사실 카사 하는 사람들은 공통적인 특징이 있음 [3] 지우쥬놉 2021.11.07 150 -2 뭔 리니지는 나오면 매출 1위고 [8] 정박아제레 2021.11.07 203 0 대단한겜이긴함 [1] 나에엥 2021.11.07 123 0 모든 씹덕겜의 기원은 카운터사이드 [9] 엘빅이 2021.11.07 216 10 그냥 난 한국어 보이스 있고 sd 아닌겜 나오면 넘어갈듯 [6] ㅇㅇ 2021.11.07 142 0 카사는 사실 명예로운 죽음을 택한거임.... [6] 리그릿 2021.11.07 161 8 근데 막상 카사 같은 게임이 나오면 넘어갈듯 [1] 지우쥬놉 2021.11.07 99 0 내가 하는게임은 죄다 병신이되는게 맞구나 [15] 보노본호 2021.11.07 202 0 아 ㅅㅂ [4] 클린유저 2021.11.07 103 0 사실 블루아카는 카사의 일부분이라는거 암? [9] 엘빅이 2021.11.07 232 11 그냥 채널이랑 같이 가라앉아야지 [31] 던붕이 2021.11.07 366 20 건틀렛 7연승 쿵쿵홍 2021.11.07 113 0 이재 미나링 캐면 되나? [1] 지우쥬놉 2021.11.07 94 0 회전 회오리 [6] Badfinger 2021.11.07 277 0 몰루아카 언제 신청해놨지 [2] 불타는쓰레기 2021.11.07 124 0 ✋질문 렙찍누로 스토리 밀다가 전당1부터 참교육 당하는중이다 [11] ㅇㅇ 2021.11.07 200 0 확실히 챈 분위기가 가라앉긴한듯 [7] 보노본호 2021.11.07 161 1 안녕하세요 이틀 후에 발령받는 신입 선생입니다 [5] 워렉 2021.11.07 185 3 "이몸, 입챈" [23] 사단옆차기 2021.11.07 199 1 각서윤은 왜 홍어야? [14] 후후훗 2021.11.07 265 0 레이트버드 [4] 폴리네시아 2021.11.07 82 0 픽시브 펌) 시무룩 [3] 비질란테 2021.11.07 220 7 첫 각성 재무장 대상은 이지수 [2] uid136369 2021.11.07 127 0 몰?루 아카는 사실 몰?루 아카라이브의 줄임말이며 [3] 보노본호 2021.11.07 129 0 그리고보니 각유나 그림자전당말고쓰이는곳있음? [17] kimjino 2021.11.07 172 -1 ???: 이런 게임이 어딨어요? 유저들 무시하는 운영진이 말이돼요? [5] 보노본호 2021.11.07 1658 74 난 끝까지 남아서 이겜 섭종까지 태울거다 Konzept 2021.11.07 105 -3 근데 이콘 누가 만듬? [3]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11.07 136 -1 몰루 아카는 전설이다... [2] 사단옆차기 2021.11.07 189 1 이겜 컨소아니면 패노날 접었다 [4] 티라미수 2021.11.07 133 0 드디어 전당3을 깻다~~!!!!! [8] 메롱메롱메롱 2021.11.07 98 1 2차 qna는 진짜 패노랑 같이 올라오냐? [5] 리그릿 2021.11.07 12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7 01: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