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실 카사 하는 사람들은 공통적인 특징이 있음 지우쥬놉 추천 1 비추천 3 댓글 3 조회수 149 작성일 2021-11-07 01:53:45 https://arca.live/b/counterside/37736282 하는 게임마다 터질 확률이 높다는거임. 내가 가테를 조커픽으로 했는데 그게 터짐.하지만 몰?루아카는 안전하다고 하니 넘어갈꺼임. 추천! 1 ( 0) 비추! 3 ( 0) 공유 댓글 [3] kimjino 2021-11-07 01:54:26 스타2는이미터져서 그럴일이없음ㅋㅋ 펼쳐보기▼ 전국데오노라협회 2021-11-07 01:54:45 둠 이터널은 안터지던데 펼쳐보기▼ Badfinger 2021-11-07 01:54:49 페그오도 터졌었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왜 우리가 만든 게임을 편하게 즐기려고 하지? [4] 잉딩 2021.11.07 121 0 늅) 재무장 퀄리티 지금봤는데 [4] quarts 2021.11.07 189 5 내가 몰루가 될게 [3] 티라미수 2021.11.07 684 0 건틀렛 퀸 존나 쓰네 [2] 밤비 2021.11.07 147 -2 어제 옛날 생각나서 클저 함 들갔다 와봄... [5] 워렉 2021.11.07 138 0 이겜 100렙 찍기 너무 빡셈 [2] 클린유저 2021.11.07 137 -1 세리나도 개꼴리는데 [9] 전하 2021.11.07 162 0 파란약... 파란약좀 줘... [5] 마망쭈쭈조 2021.11.07 144 -1 이젠 건모질 한다고 하면 비추 박히노 [15] 극한의가능충 2021.11.07 259 -28 블루아카도 실시간인가 [3] 망가에용 2021.11.07 141 0 몰루아카 챈에 글쓰는 고닉들 생명책에서 지워버릴거임 [7] ㅇㅇ 2021.11.07 204 4 우린 게임에 진심이였고 [4] 역시난 2021.11.07 135 0 건틀렛 오늘따라 건모질 더럽게 해대네 [8] 극한의가능충 2021.11.07 178 -7 와 댓글알바인지 뭔지 그거 진짠가보다 [9] 나나하라치후유 2021.11.07 347 -6 솔직히 좆픽정도만 정신차려줬으면좋겠음 [1] ㅇㅇ 2021.11.07 114 0 카사 운영진이 존나 웃긴 점 [1] 미니스트라 2021.11.07 105 1 진지하게 여기서 블아 정착 몇명이나 할까 [9] 활처럼휘었다 2021.11.07 151 0 몰?루아카이브 페도겜이네 [4] 시이시이 2021.11.07 180 -1 나혼자라도하ㅣㄹ것 [2] CCCAAA 2021.11.07 87 0 빨리 타임머신을 타고 카사 오픈때로 돌아가 다들 [1] 보노본호 2021.11.07 90 0 카드컵까지는 보고접는다 폴리네시아 2021.11.07 71 -1 진짜 클로저스 카사 같은겜 나오면 당장 카사접음 [7] 엘빅이 2021.11.07 168 0 빨리 다음주 화요일되라 [4] 극한의가능충 2021.11.07 109 -1 사실 카사 하는 사람들은 공통적인 특징이 있음 [3] 지우쥬놉 2021.11.07 149 -2 뭔 리니지는 나오면 매출 1위고 [8] 정박아제레 2021.11.07 202 0 대단한겜이긴함 [1] 나에엥 2021.11.07 122 0 모든 씹덕겜의 기원은 카운터사이드 [9] 엘빅이 2021.11.07 216 10 그냥 난 한국어 보이스 있고 sd 아닌겜 나오면 넘어갈듯 [6] ㅇㅇ 2021.11.07 142 0 카사는 사실 명예로운 죽음을 택한거임.... [6] 리그릿 2021.11.07 160 8 근데 막상 카사 같은 게임이 나오면 넘어갈듯 [1] 지우쥬놉 2021.11.07 98 0 내가 하는게임은 죄다 병신이되는게 맞구나 [15] 보노본호 2021.11.07 201 0 아 ㅅㅂ [4] 클린유저 2021.11.07 103 0 사실 블루아카는 카사의 일부분이라는거 암? [9] 엘빅이 2021.11.07 232 11 그냥 채널이랑 같이 가라앉아야지 [31] 던붕이 2021.11.07 366 20 건틀렛 7연승 쿵쿵홍 2021.11.07 113 0 이재 미나링 캐면 되나? [1] 지우쥬놉 2021.11.07 94 0 회전 회오리 [6] Badfinger 2021.11.07 277 0 몰루아카 언제 신청해놨지 [2] 불타는쓰레기 2021.11.07 124 0 ✋질문 렙찍누로 스토리 밀다가 전당1부터 참교육 당하는중이다 [11] ㅇㅇ 2021.11.07 200 0 확실히 챈 분위기가 가라앉긴한듯 [7] 보노본호 2021.11.07 160 1 안녕하세요 이틀 후에 발령받는 신입 선생입니다 [5] 워렉 2021.11.07 184 3 "이몸, 입챈" [23] 사단옆차기 2021.11.07 199 1 각서윤은 왜 홍어야? [14] 후후훗 2021.11.07 265 0 레이트버드 [4] 폴리네시아 2021.11.07 81 0 픽시브 펌) 시무룩 [3] 비질란테 2021.11.07 219 7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7 02: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