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픽이 잘한다는 이야기는아닌데


적어도 치즈때만큼 말아먹고 좆망하겠지 라는 느낌은 없음


카사도 적어도 그정도만 되면좋겠음


겜안해본거 티 ㅈㄴ남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