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좆같지만 캐릭 보고 어떻게든
버티던 애들이었음
에이미, 콜라보, 밀리아, 셋바 사태까지
버텨온새끼들을 이렇게 내치는겜이
세상에 어딨냐??
애정가지고 하는 유저들한테
이미 뽑아 먹을대로 뽑아먹은 유저들한테
그렇게까지 했어야했냐?
얘넨 진짜 니네겜 사랑해서 한
애들이잖아
진짜로 거의 평생 카사하자 싶을
정도로 충성층이였잖아
대체 왜 그런거야? 진짜 뭐 이런거라도
안하면 심각할정도로 매출에 적자가
났던거야?
아니 그러면 그냥 유저들한테 진짜...
죄송한데.. 매출이 계속해서 적자라..
정말 죄송하지만 BM개편 하겠습니다.
진짜 죄송합니다.. 저희의 불찰입니다.
하고 오지게 도게자 박고 하면 뭐라
안해
그냥 일말 통보하듯이 누가봐도 학대급
패치인데 니들을 위한거라면서
개 좆빡 패치나 강행하고
진짜 유저들을 얼마나 개좆빡대가리로
보면 그따위로 운영을 하는거냐?
난 진짜 니들이 망했으면 좋겠어
카사라는 게임은 별개로 제발
스튜디오 비사이드 이 회사는
망했으면 좋겠어
니넨 말로 안돼 몸으로 겪어야돼
이따위로 유저 대우하고 돈버는건
말이 안되는 이야기야
제발 중섭 일섭 SEA섭 망해서
니들은 유저를 개좆으로 본 업보를
서울역 지하철에서 뼈저리게 치뤘으면
좋겠어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