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나린으로 재무장하는게 딜에서 차이 많이나? 카리용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5 작성일 2021-11-07 02:13:01 https://arca.live/b/counterside/37736972 공격력 미묘하게 내려가고 방어랑 회피 체력(이건 리더 패시브때문인거 같고) 좀 올라서 단단해지는건 알겠고특수기랑 궁극기 차이가 큰거야?스킬 평타는 피해량은 5%? 그정도 차이나잖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시그마꼴리더라 2021-11-07 02:14:56 https://arca.live/b/counterside/37668294?mode=best&target=all&keyword=%EB%94%9C%EB%9F%89&p=1 딜은 카사 원탑 급인 듯 펼쳐보기▼ 시이시이 2021-11-07 02:15:43 개사기임 각성이상급 펼쳐보기▼ 카리용 2021-11-07 02:16:51 스텟발은 아니잖아 특수기? 궁극기? 뭐 비중이 큰거야? 펼쳐보기▼ 시이시이 2021-11-07 02:17:59 궁극기계수 6 되서 제일높을걸? 거기에 패시브랑 리더스킬버프가 많이들어갔음 펼쳐보기▼ 카리용 2021-11-07 02:24:49 리더 스킬은 15초인가 동악 공속 15% 올려주는거고 궁극기가 큰가 보네 ㄳ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엔드컨텐츠 얘기보고 존나웃겼던거 [3] 나에엥 2021.11.07 141 4 애초에 BM이 병신인게 컸지.. ㅇㅇ 2021.11.07 87 1 그냥 재무장 싹 밀어버리고 다시 기획했으면 좋겠다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1.07 98 0 난 개인적으로 재무장 성장지원 이벤 꾸준히 한단것도 맘에안듬 [9] 엘빅이 2021.11.07 184 0 아 정규 다이브 등반해야겠네 ㅇㅇ 2021.11.07 92 -1 셋바 다 날린거 아직도 실감이 안나네 [8] 평생카사해 2021.11.07 132 2 카사가 엔드컨텐츠가 많은이유 [7]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7 123 0 솔까 카사 월정액만 질러도 어지간한거 다 순위권 가능해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1.07 114 4 병신겜 [4] 윾동6974 2021.11.07 109 0 카사는 엔드컨텐츠 운운하는 것도 참 많음ㅋ [19] 엘빅이 2021.11.07 1575 62 그냥 마인드 자체가 좀 이상한거같음 [7] 미니스트라 2021.11.07 195 1 챈보고 지렁이 안친거 생각남 바로간다ㅋㅋㅋ [10] 양하림 2021.11.07 174 10 매카누 on 폴리네시아 2021.11.07 87 3 블루아카 보니까 확실해진 점이 있음 [9] 엘빅이 2021.11.07 245 2 스비는 SSR 재무장 > 각성 이렇게 정한거같은데 [6] 시이시이 2021.11.07 118 1 맞다 아까 전당1 물어봤는데 답변들 덕분에 깼음! [3] ㅇㅇ 2021.11.07 107 1 카사가 광고들이 되게재밌었음 [4]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7 191 5 블아 너무 페도겜이던데 [3] 소닉 2021.11.07 166 0 창작 (후라이즌 문학) 아주 만약에. -1- [5] 로자리아오너 2021.11.07 1233 27 ? [7] 잉딩 2021.11.07 86 4 ✋질문 뉴비 채용권 그냥 써도 되는거죠?? [4] ㄷㅈ 2021.11.07 132 -1 오늘 입동이래 [3] 극한의가능충 2021.11.07 93 0 돈 없어서 BM 개편한다고 말하는건 [12] Aluminium 2021.11.07 2115 75 스나린으로 재무장하는게 딜에서 차이 많이나? [5] 카리용 2021.11.07 126 0 (권한 없음) 저격/박제 병신 [16]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11.07 2147 28 스포 메인 에피5 깨고 후기 [5] ㅇㅇ 2021.11.07 231 4 여기 댓글 분탕 하나 있는데 [8] ㅇㄴㅇㄱㅁㅇ 2021.11.07 182 0 선별 ㄱ? [3] 2883832 2021.11.07 123 1 지랄났네 ㅋㅋ 극한의가능충 2021.11.07 85 0 갑자기분탕치는rpg [2]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7 175 3 앞으론 류금태, 박상연 글자 이름 들어간 게임은 전부 싹다 거른다. [4] 지우쥬놉 2021.11.07 138 10 이겜 월정액으로 상위권 ㅆㄱㄴ인데 [2] 엘빅이 2021.11.07 147 1 분위기좋을때 저희 힘든데 이정도 BM 괜찮아요? ㅇㅇ 2021.11.07 96 -4 씨발 론리 별로 쓰지도 않을거 같은데 [9] 비질란테 2021.11.07 153 0 카네상스는.. 끝이다 [1] 불타는쓰레기 2021.11.07 103 1 접으면 박상연 [8] 베버 2021.11.07 161 -7 힐데하겠다 [14] 나에엥 2021.11.07 151 1 이 스토리 좀 웃김 [1] 엘빅이 2021.11.07 124 -1 좆병신 [1] 댕댕댕 2021.11.07 96 2 전당2, 다이브 뭐가 더 우선임? [14] 내장탕 2021.11.07 164 0 이게임 월정액 가지고 순위권 유지 가능함? [4]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11.07 150 0 시발 새끼들아 접지마 [2] ㅇㅇ 2021.11.07 205 -3 100렙 찍으면 목표가 생기나? [2] 지우쥬놉 2021.11.07 77 0 사실 재무장 전 남아있던 애들도 거의 애정이였어 [25] 미니스트라 2021.11.07 472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7 02: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