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복캐릭 소비하게 만들고 싶으면 그냥 데차 한돌마냥 육성단계를 하나 더 만들고
재무장 자체는 원래 취지대로 SR, R따리들 재활용하는걸로 다시 만들었으면 좋겠다
한계돌파형 육성이랑 안쓰는 캐릭 재활용을 왜 하나의 컨텐츠로 쓰까버린건지 이해를 못하겠네

중복캐릭 소비하게 만들고 싶으면 그냥 데차 한돌마냥 육성단계를 하나 더 만들고
재무장 자체는 원래 취지대로 SR, R따리들 재활용하는걸로 다시 만들었으면 좋겠다
한계돌파형 육성이랑 안쓰는 캐릭 재활용을 왜 하나의 컨텐츠로 쓰까버린건지 이해를 못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