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는 서브로 하다보니 그냥 일퀘 하고
이벤트 천천히 하다보니 메인을 통 잘 못 밀었음
그러다 이번 이벤트 6-1이 너무 어렵고
에피5를 밀어야 열리는 컨텐츠들을 해야 앞으로 좀 편할것 같아서
부랴부랴 밀음

스토리 내내 비숍은 죽을것 같다고는 느꼈는데
생각보다 가는게 짠 했다
비숍은 재생체인 클론이라지만
저 미소를 지은건
결국 신나래와는 별개의 존재이자 나래의 한풀이 한것 같아서 안타까우면서 잘 마무리 시킨것 같음


마지막 사진 날리는것도 좋았던 연출 같다
마지막에 그동안의 cg였던것과 같이 뮤비 나와서 좀 놀라긴 했는데 여기서 다들 스토리 뽕 오지게 찼을듯? 아님 말구 ㅎ
굳이 아쉬웠던 점이라면
게임 자체보단 내가 후발주자다보니
이미 이벤트 스토리에서 리플레이서 사태 해결된걸 언급을 해서 결과가 예상이 되는것과
리플레이서 룩의 존재를 미리 안게 후발주자라 이점은 좀 아쉽긴 하다.
사실 리플레이서 룩은 마지막에 킹이랑 캐슬링해서
킹은 살아있다!!
할줄 알았는데 캐슬링은 아예 언급조차 안돼서 이게 정말 아쉬웠다
하다못해 폰만 해도 프로모션은 언급 했는데(얼마 안가 바로 퀸한테 진압당했지만)
캐슬링은 스토리 쓰는중 생각 못했나 싶기도 하고
여튼 1부 스토리 다 깨서 카사뽕 주입 제대로 되서 만족 했다

그리고 깨니까 재무장 할수 있다고 뜨던데
이거 보고 카사 뽕이 차다가도 한번에 팍 식었다
이렇게 극과극으로 사람 쥐락펴락 하는것도 능력이라면 능력인듯 ㅋㅋㅋㅋ
분명 1부 스토리 꿀잼 ㅋㅋㅋ 이라고 쓸려고 했는데
글쓰면서 재무장 사진 올리니 갑자기 꼴받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