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메이플2는 i7도 30~60프레임 유지를 못해 람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3 작성일 2021-11-07 04:39:04 https://arca.live/b/counterside/37743541 뭐 사람들 좀 몰린다 하면 20프레임으로 주저앉고 빌빌거림싱글코어만 갈구는 개장애인겜이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밥은먹고다니냐 2021-11-07 04:42:06 진짜 이해가 안되는게 넥슨 그래도 규모 존나 큰 회사인데 대표 ip 차기작 만들면서 왜 그런 심각한 하자가 나오는거냐 펼쳐보기▼ 람네 2021-11-07 04:44:10 개발력 다 말아먹었으니까 넥슨은 이제 걍 퍼블리싱 회사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래도 메이플2 한달은 재밌게 했음 [1] 람네 2021.11.07 111 0 진짜 인벤토리 확장 시스템은 [5] ㅇㅇ 2021.11.07 157 2 씨발.....쓰알 중복 3개인데 ㅋㅋㅋ [4] 진실의문 2021.11.07 121 0 예전엔 리니지 계정거래 nc에서 해준다는거 존나병신같앗는데 [1] 요포포이 2021.11.07 153 0 스포 각성 호라이즌 시즈로 나오는거 아닌가 [3] 케로로소대 2021.11.07 222 0 재무장 그렇게 낸거 장점도 있음 [8] 베버 2021.11.07 170 6 알트소대 다음 챌린지는 언제일까 극한의가능충 2021.11.07 84 -1 뭔데 이거 [5] 소닉 2021.11.07 138 0 스포 야 너네 그늘의 밑바닥 어케 봤냐 [7] ㅇㅇ 2021.11.07 297 0 넷플릭스에서 귀문 보고 왔는데 Revelation 2021.11.07 108 0 안녕하세요 아직 1점 운동 하나요? [12] 송골매먹잇감 2021.11.07 187 13 알파트릭스 3별 풀오토 덱 있어? [2] ㅇㅇ 2021.11.07 112 0 메이플2가 남긴 유일한것.. [8] 람네 2021.11.07 1104 5 각성캐 가치는 바뀐거지 [2] 요포포이 2021.11.07 171 0 편점 자주 오는 손님이 한분 계시는데 [22] 극한의가능충 2021.11.07 258 0 메이플 2 씨발 개새끼들 [2] 베버 2021.11.07 178 0 다들 천박한 말 좀 써봐 [20] 밀르스 2021.11.07 493 0 메2는 마크로 만들면 안됐음 [14] ㅇㅇ 2021.11.07 158 0 이거 지금도 맞음? [8] 젖망호 2021.11.07 236 2 재무장 각등이 평생카사해 2021.11.07 79 0 스포 각성 호라이즌도 메카닉이겠지? [5] ㅅㅁㅅㅅ 2021.11.07 219 0 이번주에 밀리아 ㅈㄴ 쓰던데 내일 출소가능성 있음? [4] 블랙요다 2021.11.07 110 0 ✋질문 아이리, 하운드같은 디펜더는 왜 뉴비들의 친구에오? [6] ㅇㅇ 2021.11.07 224 0 메이플2는 i7도 30~60프레임 유지를 못해 [2] 람네 2021.11.07 113 0 유나 잡으러 가는 리코리스 짤 [8] ike 2021.11.07 203 12 구인/구직 치직...생존자는 응답하라 [22] 알파퀸 2021.11.07 247 5 확실한건 각성캐 가치는 땅에 떨어졌네 [9] 브더안하는브붕이 2021.11.07 223 3 쇼곱하기 쇼는 쇼 쇼곱하기 쇼곱하기 쇼는 쇼 [2] 불타는백두산 2021.11.07 99 0 씨발 개같은 꿈 [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07 94 0 "재무장에서 양보한 만큼.. [4] ㅇㅇ 2021.11.07 1559 55 스포 아이 씻팔 그늘의 밑바닥 보는데 [2] ㅇㅇ 2021.11.07 180 3 갑자기 흔드는 콘 대유행이네 [21] Cabala 2021.11.07 178 1 메이플은 이래나 저래나 일단 잘 만든 게임임 [7] 람네 2021.11.07 165 0 스포 관리실패 보는데 [4] ㅇㅇ 2021.11.07 204 2 재무장vs숯당근단 ㅋㅋㅋㅋㅋㅋㅋㅋ [6] ike 2021.11.07 94 0 진짜 가구로 돈 안버는겜 가구 퀄리티 [10] ㅇㅇ 2021.11.07 447 3 얼리버드 [10] purple 2021.11.07 85 0 -메-가 이러니 저러니해도 국내RPG 상위권 유지하는것도 [3] 평생카사해 2021.11.07 173 -2 ✋질문 고르디우스 보조장비 공속셋 <- 얘는 돌리지말고 냅두나요? [7] ㅇㅇ 2021.11.07 209 -1 카사 장점 [1] 결왕 2021.11.07 59 0 요즘 챌4-8 미니 없으면 어케 깨냐? zkamcc 2021.11.07 106 -1 진짜 장점이 많은 겜이네 [3] 월광 2021.11.07 192 0 타오바오 리세계 이제 죄다 대적자없네 [9] 화라비좋은가요 2021.11.07 331 -1 방금 스팸으로 홍삼 보력환이 왔는데 대체 뭐노 보노본호 2021.11.07 69 1 카사 장점 있음 [3] 고졸무직백수 2021.11.07 116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7 04: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