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관리국방패병, 아이리, 하운드가 뉴비들의 친구래서 다 키워밨는데


관리국 방패병은 확실히 잘버티는 느낌인데 뒤에 두새끼들은 넘 빨리녹아버리던데


걍 개잘나와서 110렙 찍기 편해서 친구인건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