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린 카운터치로 나올것 같기도한데
타워린이 공익도 잡는다며.. 그럼
박정자 나오고 세라핀 나오듯이 시즈로 나오는거 아닐까
스토리상 호라이즌이 각성하며 시그 뭐 어저꾸가 이동영 범용 함선이라고 하니까 시즈로도 잘 어울릴것 같은데
타워린 카운터치로 나올것 같기도한데
타워린이 공익도 잡는다며.. 그럼
박정자 나오고 세라핀 나오듯이 시즈로 나오는거 아닐까
스토리상 호라이즌이 각성하며 시그 뭐 어저꾸가 이동영 범용 함선이라고 하니까 시즈로도 잘 어울릴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