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시피 체력 회복 문구는 뜸

근데 시그마 패시브랑 겹쳐져 기본적으로 회복은 안됨

나유빈 등장 = 2:54초

시그마 증발한 시간 = 2:04초

시그마 특수기 피깎 10퍼 포함해도 50초 버팀

초당 4퍼면 도저히 말이 안됨

참고로 나유빈 영상은 2배속임


적용되는거 아님?


망겜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