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다시피 체력 회복 문구는 뜸
근데 시그마 패시브랑 겹쳐져 기본적으로 회복은 안됨
나유빈 등장 = 2:54초
시그마 증발한 시간 = 2:04초
시그마 특수기 피깎 10퍼 포함해도 50초 버팀
초당 4퍼면 도저히 말이 안됨
참고로 나유빈 영상은 2배속임
적용되는거 아님?
망겜 수준

보다시피 체력 회복 문구는 뜸
근데 시그마 패시브랑 겹쳐져 기본적으로 회복은 안됨
나유빈 등장 = 2:54초
시그마 증발한 시간 = 2:04초
시그마 특수기 피깎 10퍼 포함해도 50초 버팀
초당 4퍼면 도저히 말이 안됨
참고로 나유빈 영상은 2배속임
적용되는거 아님?
망겜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