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가 너무 없어

그나마 있는 컨텐츠도 파티해야 하는데

사람도 별로 없어서 길드라도 안들어가면 아무것도 못함

겨우 겨우 파티 모아서 던전 돌면 또 초기화 전까진 할 거 없음

난 재밌게 하는데 남들 추천하기 힘든 게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