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ier

마타:카미 안타고 손패에 유나 없으면 못니김

코핀6:깡통 손패 안풀리면 -600점 상대한테 짐


2Tier

에이:깡우 필두로 겜하는데 존나쎔 썬볼 하나씩 챙기는거 추천


카미:스팩 딸리면 비추 딴 함선 쓰는게 좋긴 한데 스팩 나오면 ㅅㅌㅊ


레이크:걍 제일 무난함


아머:아머퀸 쎄더라 8판인가 했는데 다 졌어



3Tier

나머ssr함선





4Tier

항모:이거 쓰는건 솔저에 진심이라 존나 쎄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