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런 캐릭이 인권캐로 나오면 어떻게함?
추천
1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24
작성일
댓글
[7]
컨섹
카린웡
네모네모
화선
ㄹㄹ
꿀때지
건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국내 매카노 채널입니다
[2]
84
2
아르티 10년 후면 쭉빵쎄끈공순이 됨
[2]
68
0
확실히 카린꼴림
[7]
118
-2
짤녀 귀여우면 -던- 복귀함
[6]
117
1
그러고보니 n등급은 재무장 해도 r이겟네.....
[7]
109
0
난 적어도 카사 흑인은 다 싫던데
[6]
111
5
멈춰어어어어어어!!!
[1]
83
0
헤일로가 덜컹거리네
[2]
104
2
찌찌깐 흑인남캐가 필수면 그 겜 안함
61
1
아르티 <-좇같음
[6]
107
10
개추요정 있네
64
-9
흑인도 시발 간지나는 흑인이면 말도 안하지
[6]
385
4
몰루에서 가장꼴리는캐중하나
[5]
274
7
몰루 카린은 패션니거지
[2]
676
8
몰루겜 솔직히 씹덕겜으로서 완성도는 높다고 생각함
[3]
151
6
내가 두 번째로 싫어하는 건 힐데 혐오고
[5]
139
0
카사도 먹는거 잘 함
[2]
70
1
카린쟝 영원히 함께야
[1]
232
3
건틀렛
밀리아 볼때마다 상대한테 패드립 치게됨 ㄹㅇ
[1]
90
1
아니 왜 우리 기숙사는 애들 밥같은거 못맥이냐고
[4]
120
3
킹 새끼 존나 싫어
[5]
190
1
몰루 빅젖캐릭은 뽑기 별로없네?
[7]
107
3
몰?루아카이브 캐릭터 그리는거 왜케 재밌냐
[14]
209
7
이런 캐릭이 인권캐로 나오면 어떻게함?
[7]
124
1
여러분 우리 매카노 하지 말고
[1]
61
0
ㄹㅇ 카사가 분재겜이라기엔 손이 너무많이감
[4]
123
4
너넨 일반캐릭들중에 출격모션 누가 젤 멋있음
[14]
119
0
니나정도면 가능
[5]
117
3
내일모레부터 한 일주일은 식민지 되겠네
[4]
105
5
여기가 그 블루아카 채널인가요
[5]
94
5
볼때마다 느끼는게 되게 야무지게 잘 먹는다
[2]
73
7
난 흑인 보면 역겨움
[20]
232
6
카사는 너무 손이 많이가는 겜이다
[5]
120
2
근데 오퍼선택권은 유통기한 잇더라
[1]
101
0
다들 쿼츠로 뭐 사는편임
[3]
83
0
이거보고 몰루하기로 결심했다
[5]
115
5
몰루 카린 걔는 다크엘프같음
[2]
84
2
또 몰루 바이럴채널됏네....
[5]
87
4
패스 13렙인데
[2]
56
-1
혹시몰라서 협력전 오퍼레이터 뽑았는데
[4]
83
0
건틀렛
주관적 건티어
[5]
213
-1
흑인 3명이 차를타면 누가 운전할까?
[1]
123
3
짤녀 엉덩이 한 대만 때리게 해다오...
[3]
100
0
내가 두 번째로 싫어하는건 인종차별이고
[3]
17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