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탕기능 제대로 잇는건 모작밖에 없고
이마저도 정보 빨아먹음
다이브 강습전? 이건 소탕이라고 부르기도 부끄럽고
중첩작전도 ㅋㅋ
중첩, 소탕 다 땡기면서 정보 소모 상관안하고 해도
10분은 걸림
물론 정보 그만큼 손해보는건 덤
소탕기능 제대로 잇는건 모작밖에 없고
이마저도 정보 빨아먹음
다이브 강습전? 이건 소탕이라고 부르기도 부끄럽고
중첩작전도 ㅋㅋ
중첩, 소탕 다 땡기면서 정보 소모 상관안하고 해도
10분은 걸림
물론 정보 그만큼 손해보는건 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