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한섭 일본보이스 적용되도 한글 보이스 쓸거임 베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99 작성일 2021-11-08 03:48:09 https://arca.live/b/counterside/37805504 난 처음 들은 보이스 그대로 가는편이라원신도 한글 쓴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8 03:48:44 얘 남행자일거같음 펼쳐보기▼ 베버 2021-11-08 03:49:09 여행자지롱 에베베 펼쳐보기▼ 시이시이 2021-11-08 03:48:44 한글더빙 어색하지않으면 한글더빙 고르는게좋더라 펼쳐보기▼ 베버 2021-11-08 03:48:53 카붕가붕이 2021-11-08 03:48:54 원신 더빙 ㅅㅌㅊ던데 펼쳐보기▼ 베버 2021-11-08 03:49:17 ㄹㅇ 잘했음 펼쳐보기▼ 월광 2021-11-08 03:48:55 한국인이면 제발 한음 씁시다 펼쳐보기▼ 화선 2021-11-08 03:49:15 나도그냥한글쓸듯 펼쳐보기▼ 이리스유마 2021-11-08 03:50:29 나도 그냥 한글씀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11-08 03:51:11 카사 한섭 더빙 ㅈㄴ 잘됐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저거 일섭 오프닝 하이라이트 부분 [3] 하랍픽업좀 2021.11.08 145 1 근데 챈념글도 확 줄은거 같음 [7] 보르챠 2021.11.08 153 0 점심엔 흔들어! [4] 짤녀가보고싶다 2021.11.08 108 0 게임 언제 정상화됨?? [5] 보리스 2021.11.08 156 2 일섭PV챈에 올리는 일섭PV [5] ㅅㅁㅅㅅ 2021.11.08 233 8 한섭 그 성우 신기하더라 [8] 베버 2021.11.08 257 9 아 셋바 500개 만큼 화나네 [2] ㅇㅇ 2021.11.08 115 0 구인/구직 류긴타이에서 2명 모집중 [7] 네오딤남편 2021.11.08 103 1 이제부터는 셰나가 정실이다 [4] 모닝빵우유 2021.11.08 199 3 한섭 pv에 익숙해서 그런가. 베론 2021.11.08 110 0 내 생각엔 타이밍이 안좋았던거같음 [4] 님얼굴비매너 2021.11.08 196 0 누가 념글 역류시키는중이노 [2] 초코롱 2021.11.08 166 3 한썹 흐긴카사유저 ㅇㅇ 2021.11.08 311 0 노래 나만 괜찮음? [2] AllesKlar 2021.11.08 170 1 님들 이번 크리스마스때도 [4] ㅇㅇ 2021.11.08 139 0 저런 곡이 CogeRel 2021.11.08 76 0 말딸은 첨봤을때 ㅈㄴ충격적이었는데 [4] 시이시이 2021.11.08 192 0 근데 진짜 기니피그 체감하는게 이터랑 육성 [3] 베버 2021.11.08 129 0 이거 념글 티켓임? [4] 쓲딲 2021.11.08 135 10 몰루 페도겜임? [2] Paka 2021.11.08 133 0 내 카사 노래 원픽 [4] 맛있는힐데리아 2021.11.08 153 3 PV챈에 올리는 일섭PV [6]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11.08 228 0 일섭 노래 ㅋㅋ 진실의문 2021.11.08 83 0 한섭 일본보이스 적용되도 한글 보이스 쓸거임 [10] 베버 2021.11.08 199 0 일음 지원 하면 일부 캐릭만 되겠지? [1] BOC 2021.11.08 92 0 하병신들 챈바하고갓겜하러가야지 [6] 시이시이 2021.11.08 204 -7 야누스 pvp 계수 검증 [3] ㅇㅇ 2021.11.08 214 6 오늘 점심은 라면! [5] ㅇㅇ 2021.11.08 153 -14 카사 점검시작 시간 = 몰루 오픈 시간 [6] 내알아한다고 2021.11.08 189 2 근데 나중에 한국판으로도 일본보이스 가능해지나? [5] 이응이응유동 2021.11.08 171 0 근데 퍼니싱은 원스 깔면 구글판을 못하던데 [6] 월광 2021.11.08 210 0 명방 갤스 원스가 미침 [9] 베버 2021.11.08 290 0 진짜 몰루?가 해외섭 주제가 잘뽑았네 [1] 월탱프론트라인아십니까정말꿀잼입 2021.11.08 171 0 (권한 없음) 생긴거 딱 보니 지금 픽업중에 얘가 제일 사기캐네 [9] 피치카토 2021.11.08 208 11 오르카처럼 대사 바뀐애 보이네 CogeRel 2021.11.08 106 0 내가 이겼다 류박송 ㅋㅋㅋㅋㅋㅋ [6] 스피 2021.11.08 285 7 일섭 노래는 참 난해하노 [1] westyoon 2021.11.08 131 1 ✋질문 각성 선택권 추천 부탁드림 [2] 카즈라드롭 2021.11.08 236 0 블루아카이브 원스 입점하네.. [10] 분노 2021.11.08 2171 54 오프닝 첨에 인트로는 확 깨는데 뒤엔 무난하네 [1] 도라에몽 2021.11.08 98 1 닥등이 깡통 퀸 에이미 빼고 각성캐 전부 밴이네 [6] 아웃덕 2021.11.08 160 1 너이 헬피엔딩으로 끝남?? [6] dd 2021.11.08 307 -4 조회수 338회 [6] 간결한닉네임 2021.11.08 16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8 03: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