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승전결 확실함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챈에 어울리는 브금
추천
2
비추천
1
댓글
4
조회수
136
작성일
댓글
[4]
kimjino
배틀메이지
E1DlL1lOlE1
각성김철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근데 재무장 샤오린 둘다 존나 예쁘긴하다
[5]
177
0
지금 존나 겜삭제하고 탈주마려운데
[11]
166
0
진짜 캐릭하고 스토리가 아깝네
[2]
97
0
걍 커뮤비중늘어 좆팔육들이 정보통제안되는거
[2]
102
-1
님들 사세? 버팔로윙 살건데 1kg 많음 거임?
[4]
85
1
"잘 봐 이게 너의 정체잖아"
[4]
145
7
몰루아카 sd라 좀 고민됨
[4]
124
0
요즘은 대체재가 많아서 겜 좆같으면 갈아타면 됨
[4]
128
0
갤펌) 카사 유저수
[15]
448
11
아직 뉴비가 있단 말인가
[1]
76
1
그래도... 우린 깐부잖아?
[10]
115
3
낼 몰루 나오면 사람 좀 빠지겠네 당분간
[6]
75
1
킹깡 보다 몇배는 되는 딜량으로 찍어누르는
[1]
90
0
✋질문
기채복각에 킹있는거야 없는거야?
[9]
110
0
유저가 바뀐게 아니라 시대와 시장 판도가 바뀐듯
[2]
113
2
카사는 무슨게임이지 분재게임인데
[2]
84
0
아 근데 격전때문이라도 케오린 만들어야겠는데
[4]
112
0
아 이거 넘 귀엽네
83
0
컨소원 모집하다 멍청비용 지불했다
[19]
175
11
이거 뭐주는거냐
[7]
111
0
생각해보면 카사도 보빔조합만 존나많다 아닌가
[7]
234
1
디어사이드 클리빙 맞아보고싶다
[3]
64
0
카사챈에 어울리는 브금
[4]
136
1
몰루챈가보면 이거하려고 겜접었다니까 분재겜이라고 제발 같이하라던데
[8]
163
-1
샤오린 2호기 뽑음?
[4]
144
1
할배들 그래도 제가 있잖아요
[6]
76
0
ㄹㅇ 뉴비 다 죽었냐는 말 거짓인 이유
[7]
174
-6
각성선택권 출석이벤트로뿌리는거임?
[3]
122
0
궁금한거 있는데
[8]
93
0
지금은 불타는게 아니라
[2]
75
1
이어달리기 약간 망겜 척도 되겠네
[1]
111
2
스포
카사도 여주정상아님
[6]
279
0
생존해있는 뉴비 여기도 있다
[16]
149
5
✋질문
샤오린 일반이랑 재무장이랑 중복 배치 되나유
[5]
143
0
본인은 시키칸이자 사령관이자 사장님이자 선생님이다
[2]
98
0
레이드 3개 띄우고 협력사 구하면
64
0
몰?루
[4]
87
2
오새롬 씹년 어케잡음??
[8]
167
0
뉴비 카사 시작해본다
[7]
198
13
뉴비 다 뒤짐?→거짓
[10]
161
1
재무장 보고 이제는 월정액도 안 지름.
[4]
104
0
념글 블라 직원은 진짜 불쌍하다
[5]
151
4
클리톨스게임-1
90
0
개추하면 뭐시기 광고 왜케 뜨냐
[11]
128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