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존나 겜삭제하고 탈주마려운데 flaw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66 작성일 2021-11-08 13:32:15 https://arca.live/b/counterside/37845326 월정액기간 무시하면 호라이즌 못사서 째지도못하네통언뜬하고 그냥 갈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ㅇㅇ 2021-11-08 13:32:37 베버 2021-11-08 13:32:37 하지마 펼쳐보기▼ 베버 2021-11-08 13:32:48 호라이즌은 각성이야 펼쳐보기▼ flaw 2021-11-08 13:33:38 패스호라이즌 말한건데 펼쳐보기▼ flaw 2021-11-08 13:33:45 게임하지마라고? 펼쳐보기▼ 베버 2021-11-08 13:33:57 탈주! 펼쳐보기▼ 숲토끼 2021-11-08 13:33:06 맘고생 크면 편할대로 하셈 펼쳐보기▼ 베버 2021-11-08 13:33:11 탈주하면 탈주한곳 가서 좆목으로 같이 죽겠다 펼쳐보기▼ 양념게장한접시 2021-11-08 13:33:15 그냥 쉬다오셈 펼쳐보기▼ 세설 2021-11-08 13:33:17 삭제하더라도 내일 각성은 받고가 펼쳐보기▼ 똥믈리에 2021-11-08 13:33:3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 이제 로우큐 안잡힌다 [7] 나도줘 2021.11.08 95 1 패스 주간미션에 건 없애주면 좋겠음 [1] djin70 2021.11.08 48 0 근데 님들아 저 궁금 한 게 있는데 재무장 이거 [5] 하랍픽업좀 2021.11.08 70 0 이프리트 렙 102인데 [5] 이응이응유동 2021.11.08 79 0 소심발언)난 빡치지않음 [10] flaw 2021.11.08 133 0 타임 리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프 [7] 단또또단 2021.11.08 61 2 송이 말한 각힐 상향 건의가 클린유저 2021.11.08 65 0 호라이즌 패스미션깨려고 [2] ㅣlㅣlㅣlㅣ 2021.11.08 67 0 건틀렛 타오린 혼자서 9만딜 진짜 실화냐ㅋㅋ [9] b0ss 2021.11.08 226 2 타오린 세리나로 카운터 안되나? [5] ngcn 2021.11.08 101 0 남은애들 기운빠진거봐 [9] 베버 2021.11.08 120 0 샤오린 중복 좀 뽑을까? [2] 내알아한다고 2021.11.08 113 0 지금 들어오는 뉴비 중에 각유나 계정 갖고 싶은 사람 있을까? [3] ㅐㄴ 2021.11.08 103 3 타오린 많아지면 킹덱이나 굴려야하나 [5] 잉딩 2021.11.08 99 0 아 ㅅㅂ 이젠 재미도 없다 [8] 이응이응유동 2021.11.08 155 1 아 다이브있을때 꿀잠잤었는데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8 47 0 금태 얼싸좌 [17] 해물볶음 2021.11.08 152 4 카붕이들아... 부탁이 있다... 나를 [39] 촤드 2021.11.08 200 11 벌써 걱정되는거 [1] 베버 2021.11.08 85 0 타오린 쓰는 카붕이 많겠지? [2] 하례아 2021.11.08 77 2 타오린 각성 호라이즌 나올때까지 안만들어야지 ㅇㅇ 2021.11.08 63 0 니들 데카당스 아냐 [4] Seksu 2021.11.08 112 0 아 근데 재무장 샤오린 둘다 존나 예쁘긴하다 [5] 잉딩 2021.11.08 177 0 지금 존나 겜삭제하고 탈주마려운데 [11] flaw 2021.11.08 166 0 진짜 캐릭하고 스토리가 아깝네 [2] ㅇㅇ 2021.11.08 97 0 걍 커뮤비중늘어 좆팔육들이 정보통제안되는거 [2] 4nk 2021.11.08 102 -1 님들 사세? 버팔로윙 살건데 1kg 많음 거임? [4] SmuSaj 2021.11.08 85 1 "잘 봐 이게 너의 정체잖아" [4] 미야 2021.11.08 145 7 몰루아카 sd라 좀 고민됨 [4] djin70 2021.11.08 124 0 요즘은 대체재가 많아서 겜 좆같으면 갈아타면 됨 [4] 베버 2021.11.08 128 0 갤펌) 카사 유저수 [15] ㅇ반고닉ㅇ 2021.11.08 448 11 아직 뉴비가 있단 말인가 [1] 똥믈리에 2021.11.08 76 1 그래도... 우린 깐부잖아? [10] 촤드 2021.11.08 115 3 낼 몰루 나오면 사람 좀 빠지겠네 당분간 [6] ㅇㅇ 2021.11.08 75 1 킹깡 보다 몇배는 되는 딜량으로 찍어누르는 [1] 컨섹 2021.11.08 90 0 ✋질문 기채복각에 킹있는거야 없는거야? [9] 토르테 2021.11.08 110 0 유저가 바뀐게 아니라 시대와 시장 판도가 바뀐듯 [2] 람네 2021.11.08 113 2 카사는 무슨게임이지 분재게임인데 [2] ㅇㅇ 2021.11.08 84 0 아 근데 격전때문이라도 케오린 만들어야겠는데 [4] 잉딩 2021.11.08 112 0 아 이거 넘 귀엽네 미야 2021.11.08 83 0 컨소원 모집하다 멍청비용 지불했다 [19] 들깨잔치국수 2021.11.08 175 11 이거 뭐주는거냐 [7]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11.08 112 0 생각해보면 카사도 보빔조합만 존나많다 아닌가 [7] djin70 2021.11.08 234 1 디어사이드 클리빙 맞아보고싶다 [3] 누소 2021.11.08 6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8 13: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