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패스 주간미션에 건 없애주면 좋겠음 djin7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47 작성일 2021-11-08 13:37:20 https://arca.live/b/counterside/37845732 솔직히 존나 귀찮음어차피 스비 니들도 우선도 낮은 컨텐츠라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11-08 13:38:19 이 악물고 이번 미션도 전략전으로 바꾸더만 이거도 바꿨으면 하긴 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깡통새끼는 템없어서 먹기가 싫고 [3] 똥믈리에 2021.11.08 98 0 아 ㅇㅇ 2021.11.08 45 0 나 기니피그 취급 잘 버틸수 있음 [4] 베버 2021.11.08 81 0 그래도 스비가 한섭 눈치를 어느정도 볼 수밖에 없는게 [6] 주블 2021.11.08 118 0 근데 은근 재무장 미션 빨리 돌고 있음 차징아쳐189 2021.11.08 53 0 채용권 샤오린 vs 스카이 vs 케이시 [3] 내알아한다고 2021.11.08 141 0 매출 지금 167위더라 [6] 베버 2021.11.08 299 2 재룡인들이 은근 많은가본데 [7]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8 161 -6 저 각성 후라이즌까지 못버틸거같아요 [8] flaw 2021.11.08 174 0 빨리 내일이 왓으면 [6] 나도줘 2021.11.08 69 0 백신 맞은지 사흘 쯤 된 거 같은데 심장 막 두근거림 ㅅㅂ [8] 로자리아오너 2021.11.08 122 0 내일 100뽑으로 대적자 비틱 노려봄 [2] 충혹마 2021.11.08 106 0 재무장 나중가면 또 손 볼거 같음. [1] 맘편히겜좀 2021.11.08 82 0 장비7T부터는 그이하장비랑 세트옵션 연동안댐 [6] ㅇㅇ 2021.11.08 91 0 나 놀리지 마셈 [4] 나도줘 2021.11.08 95 0 뉴비는 첫 ssr함선까지 몇달걸려?? [7] 화라비좋은가요 2021.11.08 157 0 여태껏 다른 게임에서 터졌던 병크들과 이번의 차이점은 [1] 차징아쳐189 2021.11.08 85 0 야한거 [7] KField 2021.11.08 130 4 아니 근데 유저수 존나 그대로인데? [16] 비질란테 2021.11.08 281 0 생각보다 이탈률 적네 [10] 베버 2021.11.08 192 0 이정도면 좋은시작? [15] ㅇㅇ 2021.11.08 106 4 창작 ???: 야 상연아 T7 그냥 주기는 좀 그렇지 않냐? [14] 샨 2021.11.08 1687 54 오 이제 로우큐 안잡힌다 [7] 나도줘 2021.11.08 94 1 패스 주간미션에 건 없애주면 좋겠음 [1] djin70 2021.11.08 47 0 근데 님들아 저 궁금 한 게 있는데 재무장 이거 [5] 하랍픽업좀 2021.11.08 69 0 이프리트 렙 102인데 [5] 이응이응유동 2021.11.08 79 0 소심발언)난 빡치지않음 [10] flaw 2021.11.08 133 0 타임 리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프 [7] 단또또단 2021.11.08 61 2 송이 말한 각힐 상향 건의가 클린유저 2021.11.08 65 0 호라이즌 패스미션깨려고 [2] ㅣlㅣlㅣlㅣ 2021.11.08 67 0 건틀렛 타오린 혼자서 9만딜 진짜 실화냐ㅋㅋ [9] b0ss 2021.11.08 226 2 타오린 세리나로 카운터 안되나? [5] ngcn 2021.11.08 101 0 남은애들 기운빠진거봐 [9] 베버 2021.11.08 120 0 샤오린 중복 좀 뽑을까? [2] 내알아한다고 2021.11.08 113 0 지금 들어오는 뉴비 중에 각유나 계정 갖고 싶은 사람 있을까? [3] ㅐㄴ 2021.11.08 103 3 타오린 많아지면 킹덱이나 굴려야하나 [5] 잉딩 2021.11.08 99 0 아 ㅅㅂ 이젠 재미도 없다 [8] 이응이응유동 2021.11.08 155 1 아 다이브있을때 꿀잠잤었는데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8 47 0 금태 얼싸좌 [17] 해물볶음 2021.11.08 152 4 카붕이들아... 부탁이 있다... 나를 [39] 촤드 2021.11.08 200 11 벌써 걱정되는거 [1] 베버 2021.11.08 85 0 타오린 쓰는 카붕이 많겠지? [2] 하례아 2021.11.08 77 2 타오린 각성 호라이즌 나올때까지 안만들어야지 ㅇㅇ 2021.11.08 63 0 니들 데카당스 아냐 [4] Seksu 2021.11.08 112 0 아 근데 재무장 샤오린 둘다 존나 예쁘긴하다 [5] 잉딩 2021.11.08 17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8 13: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