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백신 맞은지 사흘 쯤 된 거 같은데 심장 막 두근거림 ㅅㅂ 로자리아오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21 작성일 2021-11-08 13:39:47 수정일 2021-11-08 13:40:06 https://arca.live/b/counterside/37845905 카사보다 먼저 죽을 순 없으니 내일 눈뜨자마자 병원 달려가야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kimjino 2021-11-08 13:40:14 이세계카이네 ㅂㅂ 펼쳐보기▼ 촤드 2021-11-08 13:40:24 나도 아직 안맞았는데 무섭다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1-11-08 13:41:00 박살천사 2021-11-08 13:41:20 카사없는 이세카이에서 눈뜰 수 있기를 기도해줄게. 펼쳐보기▼ 세설 2021-11-08 13:42:42 그렇게 침식체가 되어가는건가 펼쳐보기▼ 차징아쳐189 2021-11-08 13:44:18 그거 사랑이야 펼쳐보기▼ 좆문가 2021-11-08 13:45:41 부정맥임? 펼쳐보기▼ 샨 2021-11-08 13:49:28 병월 달려가는데 도중에 털썩하고 이세카이 행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룡인들의 시대가 가고있다 [2] 테토 2021.11.08 81 0 호라이즌 템 중에 골골 질문좀요 [3] 카논 2021.11.08 150 0 팩트는 30억 중국유저는 굳건하다는거임 [3] 알산나 2021.11.08 107 0 분기마다 분탕 안치면 1점씩 올려준다 [4] 베버 2021.11.08 85 0 근데 나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1] 비질란테 2021.11.08 47 -1 전장엔 셋바써도 됨? [7] LiFi 2021.11.08 98 0 각서윤출시되면서 유저세대교체 함 했음 4nk 2021.11.08 76 0 해줘충 호라이즌 [6] 블루아카이브 2021.11.08 87 0 매카노 업적달성했다 [21] 킹헤일로 2021.11.08 110 0 진짜 뉴비들한테 솔직하게 말함 [6] ㅇㅇ 2021.11.08 1860 63 파이어펀치한테 허메골골 극스충 줘도 대나 [4] 나도줘 2021.11.08 69 0 스비가 왜 지금 아무말도 안하는지 암? [4] 장가의사 2021.11.08 112 0 재무장 재화 줄여서 어쨋든 ㅣlㅣlㅣlㅣ 2021.11.08 36 0 깡통새끼는 템없어서 먹기가 싫고 [3] 똥믈리에 2021.11.08 98 0 아 ㅇㅇ 2021.11.08 45 0 나 기니피그 취급 잘 버틸수 있음 [4] 베버 2021.11.08 81 0 그래도 스비가 한섭 눈치를 어느정도 볼 수밖에 없는게 [6] 주블 2021.11.08 117 0 근데 은근 재무장 미션 빨리 돌고 있음 차징아쳐189 2021.11.08 53 0 채용권 샤오린 vs 스카이 vs 케이시 [3] 내알아한다고 2021.11.08 141 0 매출 지금 167위더라 [6] 베버 2021.11.08 299 2 재룡인들이 은근 많은가본데 [7]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8 161 -6 저 각성 후라이즌까지 못버틸거같아요 [8] flaw 2021.11.08 174 0 빨리 내일이 왓으면 [6] 나도줘 2021.11.08 69 0 백신 맞은지 사흘 쯤 된 거 같은데 심장 막 두근거림 ㅅㅂ [8] 로자리아오너 2021.11.08 121 0 내일 100뽑으로 대적자 비틱 노려봄 [2] 충혹마 2021.11.08 105 0 재무장 나중가면 또 손 볼거 같음. [1] 맘편히겜좀 2021.11.08 82 0 장비7T부터는 그이하장비랑 세트옵션 연동안댐 [6] ㅇㅇ 2021.11.08 91 0 나 놀리지 마셈 [4] 나도줘 2021.11.08 95 0 뉴비는 첫 ssr함선까지 몇달걸려?? [7] 화라비좋은가요 2021.11.08 157 0 여태껏 다른 게임에서 터졌던 병크들과 이번의 차이점은 [1] 차징아쳐189 2021.11.08 85 0 야한거 [7] KField 2021.11.08 130 4 아니 근데 유저수 존나 그대로인데? [16] 비질란테 2021.11.08 280 0 생각보다 이탈률 적네 [10] 베버 2021.11.08 192 0 이정도면 좋은시작? [15] ㅇㅇ 2021.11.08 106 4 창작 ???: 야 상연아 T7 그냥 주기는 좀 그렇지 않냐? [14] 샨 2021.11.08 1686 54 오 이제 로우큐 안잡힌다 [7] 나도줘 2021.11.08 94 1 패스 주간미션에 건 없애주면 좋겠음 [1] djin70 2021.11.08 47 0 근데 님들아 저 궁금 한 게 있는데 재무장 이거 [5] 하랍픽업좀 2021.11.08 69 0 이프리트 렙 102인데 [5] 이응이응유동 2021.11.08 78 0 소심발언)난 빡치지않음 [10] flaw 2021.11.08 132 0 타임 리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프 [7] 단또또단 2021.11.08 61 2 송이 말한 각힐 상향 건의가 클린유저 2021.11.08 64 0 호라이즌 패스미션깨려고 [2] ㅣlㅣlㅣlㅣ 2021.11.08 67 0 건틀렛 타오린 혼자서 9만딜 진짜 실화냐ㅋㅋ [9] b0ss 2021.11.08 225 2 타오린 세리나로 카운터 안되나? [5] ngcn 2021.11.08 10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8 13:46 +1 +2 +3 +4